통합검색 (3,573) |
레포트 (3,562) |
방송통신대 (57) |
자기소개서 (32) |
독후감/감상문 (27) |
사업계획서 (288) |
기업보고서 (0) |
서식 (1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1) |
레포트 (3,562)
현대자동차 촉탁계약직_생산직 최종 합격 자기소개서 (전문가 작성본) (7)
광고 대행사에서 광고홍보물을 디자인하는 업무를 수행하였습니다. 덕분에 광고기획 분야에서 그 전문성을 인정받는 인재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결혼 이후 다양한 사회문제에 관심을 두게 되었고, 사회문제 중에서도 당시 큰 이슈가 되었던 노인문제와 아동학대 문제의 심각성을 깨닫
3페이지 | 3,000원 | 2023.08.03
광고나 홍보물을 보게될시 정통적인 문화요소와 정서적문화 만을 추구하며 내세우는 관광의정책이 눈에 돋보이는데 이는 오히려 역효과만 날 것이라 난 생각되고있다. 외국인 입장에서 생각해 보았다. 과연 다른나라의 역사와 문화에 관하여 큰 관심이 있을까?나로써는 흥미롭지 못한 나라로 눈에
2페이지 | 800원 | 2015.06.27
광고 KT&G는 꾸준히 상상예찬이라는 슬로건으로 대중매체를 이용하여광고하고 있다. “상상예찬”을 통해 기업 이미지 광고를 주력하고있으며 제품인 담배에 관해서는 직접적인 광고보다 은유적인 방법을사용하고 있다.마케팅 활동 내용 2) 대학 홍보물 광고 - KT&G에서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마
31페이지 | 3,000원 | 2009.12.24
파리바게트 해외진출 사례연구및 파리바게트 향후과제연구 PPT레포트
홍보물이나 광고전단 등도 한국의 광고 시안과 동일하다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각인 진출 초기에 구매력이 높은 상류층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한 프리미엄 브랜드로 차별화하고, 고객 친화적인 이벤트 예를들어 빵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는 전략
19페이지 | 3,300원 | 2016.0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