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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분석 및 성공, 실패사례를 통해 본 향후 과제
고객심리 파악 실패Ⅷ. 쟁점 및 향후 과제1. 주개념들 사이의 합치된 개념화의 필요성2. 여러 연구성과들에 대한 비교검토의 필요성3. 주개념들간 상호관계에 대한 연구의 필요성4. 지각된 제품성과가 갖는 직접효과에 대한 검토의 필요성 5. 대안적 비교기준에 대한 평가6. 고객만족에 대한 감정적
25페이지 | 7,500원 | 2007.01.17
공기업 경영평가의 개념, 공기업 경영평가의 구성, 공기업 경영평가의 역할, 공기업 경영평가의 시스템, 공기업 경영평가의 절차, 공기업 경영평가의 고객만족평가, 향후 공기업 경영평가의 개선 과제 분석Ⅰ.서론Ⅱ.공기업 경영평가의 개념Ⅲ.공기업 경영평가의 구성1.평가대상기관2.평가방법3.평
14페이지 | 6,500원 | 2013.08.19
공기업(공사)의 경영평가, 공기업(공사)의 민영화정책평가, 공기업(공사)의 구조조정평가, 공기업(공사)의 고객만족평가 분석Ⅰ. 개요Ⅱ. 공기업(공사)의 경영평가1. 목적2. 업무개요1) 평가대상기관2) 평가방법3) 평가결과 조치 및 활용3. 관련규정1) 지방공기업법 78조 제1항(경영평가 및 지도)2) 지
10페이지 | 5,000원 | 2013.08.07
고객만족(CS)의 개념, 고객만족(CS)의 요인, 고객만족(CS)의 혁신
고객만족/불만족에 대한 학자들의 일반적인 견해는, “소비 후 지각된 제품의 실제성과(actual performance)와 사전의 기대(또는 성과의 규범 등)사이에서 소비자가 내리는 지각된 불일치(perceived discrepancy)에 대한 반응”이다. 대부분의 연구자들은 만족이 평가(evaluation)를 포함하는 개념이며, 평가는 비교과
10페이지 | 5,000원 | 2015.12.24
(주)오감만족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주)매우만족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0.06.23
(주)오감만족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주)매우만족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