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73) |
레포트 (273) |
방송통신대 (4) |
자기소개서 (0) |
독후감/감상문 (8) |
사업계획서 (0)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273)
스타의존성을통해 알아본예능프로의획일화목차1. 들어가는 말 2. 예능 프로그램 겹치기 출연 현황2-1) 겹치기 출연의 정의2-2) MC 부분 2-3) 게스트 부분 3. 이론을 통한 원인분석 4. 프로그램 획일화에 대한 비판5. 선진사례와 해결방안6. 맺음말 1. 들어가는 말최근 우리의 흥
30페이지 | 2,100원 | 2009.02.03
[연예 매니지먼트사의 스타 경영전략] 연예 매니지먼트사의 스타 경영전략
출연료보다 광고출연료가 높기 때문에 광고에서의 출연료를 높이기 위한 방법으로 방송에 자주 등장하는 것이다.그러나 1990년 중반 이후 새로운 매니지먼트로 ‘겹치기 출연 자제’라는 방식이 생겨났다. 배우의 경우 다른 스타에 비해 특히 신비감을 유지시켜야 하는 직업이다. 그렇기 때문에 극중
37페이지 | 3,100원 | 2009.02.23
인기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KBS의 `1박2일`분석 및 비평
출연하여 운동회 형식으로 경쟁을 한다거나, 소위 한창 뜨고 있는 스타들을 초대하여 근황을 알아보는 등의 예능 프로그램 형식이 주를 이뤘었다. TV채널을 돌릴 때 마다 비슷비슷한 얼굴과 흡사한 형식들이 시청자로 하여금 식상함은 무엇인가를 여실히 느끼게 했었다. 스타급 진행자들의 겹치기 출연
4페이지 | 800원 | 2010.02.11
겹치기 출연을 하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대형 스타가 출연하는 광고는 소비자에게 브랜드 이미지보다는 스타의 이미지 자체를 인식하는 경우가 많다. 즉, 고급스런 아파트나 건강 음료 등은 ‘김태희가 광고하는 아파트’ 혹은 ‘김태희가 마시는 음료’ 내지는 ‘김태희가 또 CF를 찍었네’ 같은 스
24페이지 | 2,000원 | 2012.0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