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1,248) |
레포트 (21,243) |
방송통신대 (241) |
자기소개서 (223) |
독후감/감상문 (518) |
사업계획서 (185) |
기업보고서 (2)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3) |
레포트 (21,243)
[마케팅] 좋은 사람들 예스 `yes` 브랜드 마케팅 전략 분석
브랜드는 요즘 보기 드문 호황을 누리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그 브랜드가 『yes』라는 속옷 브랜드이다. 『yes』는 패션내의 전문 업체 좋은 사람들에서 내 놓은 전략적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이는 우리가 이 브랜드를 마케팅 전략 분석의 주제로 선정하기에 충분한 관심거리를 제공해 준다.
36페이지 | 2,100원 | 2007.05.31
브랜드는 요즘 보기 드문 호황을 누리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그 브랜드가 『yes』라는 속옷 브랜드이다. 『yes』는 패션내의 전문 업체 좋은 사람들에서 내 놓은 전략적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이는 우리가 이 브랜드를 마케팅 전략 분석의 주제로 선정하기에 충분한 관심거리를 제공해 준다.
43페이지 | 2,600원 | 2007.05.31
[마케팅전략] 좋은사람들 속옷 `예스`yes 마케팅분석
브랜드마케팅연구소, 좋은사람들 의뢰)7. SWOT 분석 강점1. 비교적 낮은 가격, 차별화된 제품2. 다양한 상품구성, 빠른 신제품 출시 3. 베테랑으로 이루어진 경영 조직구성 ‘예스’ 의 조직원은 10년 이상 이너웨어에서 활약한 경력자들로 구성되어 있다. ‘제임스딘’과 ‘보디가드’를 런칭한 서미
8페이지 | 1,400원 | 2006.01.13
좋은사람들 설립. 매출이 거의 없음. 현재 이 주기에 해당되는 브랜드는 2006년 런칭된 섹시쿠키.성장기 : 새로운 디자인, 감성마케팅 전략으로 10~20대 여성을 타겟으로 이 연령층의 고객들을 확보. 점유율 1위로 부상. 속옷의 선물화 개념으로 높은 성장을 이룸. 해당되는 브랜드는 Yes .성숙기 : 수요
103페이지 | 3,400원 | 2008.11.11
(주)에스엠브랜드마케팅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0.06.23
(주)좋은마케팅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 2015년 1학기 서사문학의이해와창작 중간시험과제물 공통 내 인생 5명의 인물 선정이유
- A급 - 레포트표지 계명대학교1
- ppt템플릿 지그재그 사각모양 파워포인트 배경 디자인 양식
- W 緬甸賭場 2718281828.com blog index.php?entryid=93968
- W 緬甸賭場 ceeprompt.bizmediajs.
- 논설문 예시
- 아시아나항공-상반기2013년인턴채용합격자기소개서 아시아나항공자기소개서자소서 아시아나자소서자기소개서 아시아나항공자소서 아시아나합격자기소개서
- 이력서양식+자기소개서양식 이력서양식 자기소개서양식 4종 이력서양식+자기소개서양식 컬러 4종세트 느낌이좋은이력서양식 깔끔한입사지원서양식
- 컴퓨터 프로그래밍 기초 정답-2장
- 피부진균 감염증과 미용업의 연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