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6,569) |
레포트 (6,559) |
방송통신대 (316) |
자기소개서 (469) |
독후감/감상문 (149) |
사업계획서 (71) |
기업보고서 (0) |
서식 (1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6,559)
보안관리를 철저히해야 한다.객실의 화재, 도난, 고객의 안전사고 등을 예방하기 위한 설비는 다음과같으며 항상 그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될 수 있도록 관리해야 한다. 이러한 설비는 객실상품의 구성요소로 작용하는 것으로 고객의 재산과 생명을보호하는 안전설비이다.(1) 연기 감지기(2) 열
13페이지 | 3,500원 | 2011.09.09
고객 안전에 대한 책임(4) 화재 방화 관리3.결론안전관리의 필요성1.서론• 안전관리의 의의와 대상호텔의 재산 및 호텔 내 사람들의 생명과 재산에 대하여 안전의 책임을 지는 것• 안전관리의 목적호텔 경영 및 호텔 시설에 관련된 모든 것의 안녕을 보장하고 고객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며
31페이지 | 1,700원 | 2005.03.17
목 차Ⅰ. 서 론 책 요약 호텔의 기본 운영 체계 호텔의 안전규정 Ⅱ. 본 론 안전관리수칙 안전훈련 호텔의 사고 호텔 안전사고 사례- 국내사례- 국외사례 호텔의 소방 고객안전Ⅲ. 결 론 안전관리의 필요성 최근 도입 된 시스템 개선방안 자료출처Ⅰ. 서 론책
23페이지 | 2,100원 | 2011.04.20
고객이 불평을 했을 경우 호텔이 그 불평에 대하여 공정한 처리를 할 경우 약 95%의 고객을 돌아오게 한다는 조사발표가 있었다. (TARP, 1997)이러한 이유로, 호텔은 불만족을 느끼는 고객으로 하여금 불평행동을 권장할 필요가 있으며, 또한 이에 대한 적절한 관리를 통해 고객만족을 시킬 뿐만 아니라 궁
7페이지 | 1,200원 | 2006.0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