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8,711) |
레포트 (8,711) |
방송통신대 (1,043) |
자기소개서 (185) |
독후감/감상문 (197) |
사업계획서 (3)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8,711)
오슈벨의 유의미학습이론에 대한 레포트1. 개관2. 유의미학습, 발견학습, 기계적 암기학습의 차이3. 수용학습과 발견학습4. 유의미 학습을 위한 조건5. 유의미 학습의 종류6. 유의미 학습의 유형7. 유의미 학습원리8. 선행조직자1. 개관Ausubel은 학습이 유의미하게 이루어져야 한다고 주장한 학자이
7페이지 | 2,000원 | 2016.05.10
오슈벨의 유의미 학습이론에 대한 레포트1. 유의미 학습이론의 특징2. 유의미 학습을 위한 조건3. 유의미 학습의 3가지 종류4. 포섭의 종류5. 점진적 분화의 원리와 통합적 조장의 원리6. 학습의 종류7. 선행조직자1. 유의미 학습이론의 특징Ausubel의 이론의 바탕이 된 전제는 학습자의 기존 인지구조
5페이지 | 1,000원 | 2017.02.06
유의미 수용학습에 대한 레포트1. 유의미 수용학습2. 오슈벨 수용학습의 유의미가3. 효과적인 유의미 수용학습의 단계4. 유의미 수용학습과 브루너 발견학습의 비교1. 유의미 수용학습유의미 수용학습이란 언어적 매개인 선행조직자에 의해 의미 있게 이루어지는 학습을 의미한다. 선행조직자란 학
4페이지 | 1,000원 | 2022.07.09
학습이론에 대한 레포트1. 학습의 의미2. 개념교환 모형3. 정보처리이론4. 오슈벨의 유의미 학습이론1. 학습의 의미학습이란 배워서 익히는 과정을 통틀어 일컫는다. 즉, 학습이란 일정한 지식의 획득, 이해의 발달, 인식의 발전, 감정의 심화, 습관의 형성 등 일련의 목표를 향하여 이루어지는 활동
3페이지 | 500원 | 2016.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