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일리의 소매중력법칙, 수정 허프모델, 유통관리사란, 유통관리사 시험에 관한 정보, 소매인지별 유형, 도심입지(CBDs), 입지와 소매전략, 입지영향인자, 상권과 상권분석, 상권변화조사, 내점객과 상권조사, MNL’ 에 대한 검색 결과 입니다.
레포트 (1)
상권이란 특정 마케팅 단위 또는 집단이 용역을 판매. 인도함에 있어 비용과 취급 규모면에서 경제적이며, 그 규모가 어떤 경계에 의해 결정되어지는 지역범위 ②구매자의 입장적절한 가격의 재화 및 용역을 합리적으로 발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지역범위 ③판매량의 측면특정 소매업체가
10페이지 | 3,000원 | 2009.01.04
인기 검색어
- A+ 레포트표지 전북대학교
- A급 - 레포트표지 광주여자대학교
- 동물농장 서평- 동물농장 줄거리와 등장인물 분석 및 독후감
- 레포트표지 한서대학교
- 심플한표지 부산외국어대학교
- 언어의 이해 A형 외적 언어학 또는 인접과학과 언어학의 관계에 대해 간략히 기술하시오
- 울산대병원자기소개서 울산대학교병원자소서 울산대학교병원 간호사 자기소개서 울산대병원 2017신규 간호사직장등경력사항자소서 울산대학교병원 합격자소서
- 이력서양식+자기소개서양식 10종 이력서양식+자기소개서양식 10종세트 세련된 표준이력서양식 깔끔한 입사지원서양식
- 정신간호학 간호진단: 사회적상호작용장애 Impaired social interaction 간호과정
- 학교Report 경동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