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일리의 소매중력법칙, 수정 허프모델, 유통관리사란, 유통관리사 시험에 관한 정보, 소매인지별 유형, 도심입지(CBDs), 입지와 소매전략, 입지영향인자, 상권과 상권분석, 상권변화조사, 내점객과 상권조사, MNL’ 에 대한 검색 결과 입니다.
레포트 (1)
상권이란 특정 마케팅 단위 또는 집단이 용역을 판매. 인도함에 있어 비용과 취급 규모면에서 경제적이며, 그 규모가 어떤 경계에 의해 결정되어지는 지역범위 ②구매자의 입장적절한 가격의 재화 및 용역을 합리적으로 발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지역범위 ③판매량의 측면특정 소매업체가
10페이지 | 3,000원 | 2009.01.04
인기 검색어
- <책읽기 독후감> 카페 베네 이야기-스타벅스를 이긴 토종 카페
- A+ 레포트표지 서남대학교
- REPORT 이화여자대학교
- 광고론 졸업논문 광고론 디지털 위성방송에 따른 광고환경 변화연구
- 레포트표지 남서울대학교
- 레포트표지 한남대학교
- 벤처기업 벤처기업 특별조치법 조세법 창업지원법 벤처기업 법적 위험 벤처기업 특별조치법 벤처기업 조세법 세법 벤처기업 창업지원법
- 사회복지실천 기능적 모델
- 인텔리젼스를 읽고 본문에서의 연구결과들을 근거로 환경이 지능의 발달에 미치는 영향에 대하여 피력하고 아동의 지능발달을 위한 부모의 역할에 대해 서술하시오
- 지역사회복지의 관점에 대해 논의하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