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 (6)
의미한다. 우리는 본질적으로 주도적이다. 그런데 우리의 삶이 주위의 여건이나 상황등에 따라 좌우된다면, 그 이유는 우리가 선택한 의식적인 결정이나 태만 때문에 그것들에게 우리를 지배할 수 있는 권한을 양도해 주었기 때문이다. 대응적인 사람 대 주도적인 사람은 물리적인 날씨나 사회적인 날
0페이지 | 0원 | 2004.05.19
및 이해가 선행되어 져야한다. 교육과정 압축은 주로 언어, 수학, 과학, 사회 과목 등 기본 교과목을 위주로 이루어지며, 학생들의 각 교과목별 우수성이나 준비도는 각종 표준화 검사, 과제물, 교사 관찰, 이전 학업능력 기록검토 등을 통해 파악된다. 사전 학력평가나 사후 총괄평가도 학생이 각 교과
4페이지 | 1,200원 | 2013.12.23
유형을말할 수 있다. ․ 운영전의 사건전개 과정과 몽유록계 소설의 특징을 설명 할 수 있다. 학습형태1.협동토의 학습 모형2.역할놀이&교재 재구성학습단계학습형태학습내용교수 - 학습 모형시간자료 및 유의점교 수 활 동학 습 활 동도입전체 학습 및 개별학습전시학습확인동기유발
24페이지 | 1,000원 | 2015.06.27
과제는 상황의 복잡성을 나타나는 실제적 과제가 된다. ④ 구체적이고 다양한 사례의 제공 ㉠ 지식의 전이는 구체적이고 다양한 사례들을 활용함으로써 촉진 될 수 있다. ㉡ 따라서 상황학습이론에서는 구체적이고 다양한 사례를 제공하여 지식의 의미를 구성하고 이를 활용하는 능력을 돕
29페이지 | 2,000원 | 2009.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