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 (68)
2017 보건교육A형감정노동자의 스트레스관리에 대한 보건교육-개별적으로 개인이나 집단을 정하고, 선택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적 특성을 상세히 기술한다.-반드시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하여 작성한다.-한 시간분량의 학습지도계획서를 포함한다.목 차Ⅰ. 서론Ⅱ. 본론1. 그린의 PRECEDE-PROC
15페이지 | 4,000원 | 2017.03.16
A형(0,1,2), B형(3,4,5) C형(6,7), D형(8,9) 개별적으로 개인이나 집단을 정하고, 선택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적 특성을 상세히 기술한다.반드시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하여 작성한다.한 시간분량의 학습지도계획서를 포함한다.목 차1. 감정 노동 직장인을 위한 보건교육 시작하기2. PRECEDE-PROCEED 모형
13페이지 | 6,000원 | 2015.03.30
A형(0,1,2), B형(3,4,5), C형(6,7), D형(8,9)-개별적으로 개인이나 집단을 정하고, 선택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적 특성을 상세히 기술한다.-반드시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하여 작성한다.-한 시간분량의 학습지도계획서를 포함한다.목 차Ⅰ. 서 론 – 감정노동자의 스트레스관리에 대한 보건교육 Ⅱ.
14페이지 | 6,000원 | 2017.03.20
교육 A형중간과제물2018보건교육A형 아동/지역노인의 가정 내 안전사고예방교육- 개별적으로 개인이나 집단을 정하고, 선택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적 특성을 상세히 기술한다.- 반드시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하여 작성한다.- 한 시간분량의 학습지도계획서를 포함한
11페이지 | 6,000원 | 2018.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