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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마케팅] [서비스마케팅]고객접점관리(MOT)로 바라 본 고객전화응대(A+리포트)
Phone Power“고객을 사로잡는 전화응대”전화응대의 기본Kindness (친절)Etiquette (예의)Control (정확)Speed ( 신속)기억보다는 기록으로 응대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되 묻지 않게 하겠습니다 복창으로 요청사항을 확인하겠습니다명확하게 발음하겠습니다잔잔한 미소로 소중히 받겠습니다필요한 만큼
35페이지 | 1,500원 | 2008.10.06
고객응대 서비스의 이해 대화예절전화응대불만응대상황별 표준응대서비스MOT(Moment Of Truth)의 중요성정 의진실의 순간은 고객이 어느 조직의 일면, 또는 한 점과 접촉하는 것으로 그 서비스에 대해 느낌을 받는 순간을 말합니다.고객서비스 실천에서 가장 중요한 일은 고객접점에서의 결정적 순
44페이지 | 3,500원 | 2009.01.19
고객응대 표준 매뉴얼회사 방문 고객 서비스 매뉴얼구 분고객서비스 응대요령고객맞이기본적 에티켓과 매너를 갖춘 단정한 용모로 고객을 맞이한다.고객이 방문 시 가벼운 목례를 하고 활기차고 호감을 주는 맑은목소리로 즉시 응대한다. 환영하는 응대자세로 임한다.“안녕 하십니까? OO부서
4페이지 | 2,000원 | 2020.12.15
[고객관리와 서비스] 고객관리의 기본과 고객유형별 고객관리 및 고객응대화법, e서비스 제공지침
고객관리와 서비스 고객관리의 기본과 고객유형별 고객관리 및 고객응대화법, e서비스 제공지침목차* 고객관리와 서비스Ⅰ. 고객관리의 기본1. 고객의 일반적 심리2. 고객응대(접객) 일반1) 접객서비스의 3S원칙2) 접객매뉴얼 제작Ⅱ. 고객유형별 고객관리1. 성별 고객성격유형2. 연령별 고객성
13페이지 | 2,500원 | 2011.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