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819) |
레포트 (819) |
방송통신대 (51) |
자기소개서 (2) |
독후감/감상문 (11) |
사업계획서 (3)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819)
[E비즈니스광고] e-비즈니스 광고의 개념과 특성, 유형, 효과측정, 가격모델
모델e-비즈니스 광고 가격모델이란 e-비즈니스 광고 업체가 여러 가지 기준을 가지고 광고효과를 측정함으로써 광고주가 어느 정도의 가격을 지불하고 광고를 의뢰해야 하는가를 결정짓는 모델이다. e-비즈니스 광고가격모델로는 노출기준모델, 클릭스루모델(click through), 상호작용기준모델, 결과기준
12페이지 | 3,500원 | 2011.11.21
[정책평가] 정책평가의 개념(정의)과 중요성, 종류(유형), 목적, 정책평가절차(과정), 정책효과
정책평가의 본질정책평가 정책평가의 개념(정의)과 중요성, 종류(유형), 목적, 정책평가절차(과정), 정책효과목차정책평가의 본질I. 정책평가의 개념 및 중요성II. 정책평가의 목적III. 정책평가의 특징IV. 정책평가의 종류1. 총괄평가1) 효과성 평가2) 능률성 평가와 정책영향평가3) 공평성 평가2
11페이지 | 3,000원 | 2015.07.11
프로그램 평가조사에는 어떤 유형이 있는지 또한 프로그램 평가를 수행할 때 고려할 사항은 어떤 것이 있는지 조사하시오
효과를 평가하기 위한 조사인 반면, 프로그램평가 조사 또는 사업평가조사는 프로그램의 서비스 효과를 평가하는 조사이다. 한편, 프로그램평가조사는 기존 평가조사모델을 활용하여 사용목적에 따라 총괄평가조사모델과 형성평가조사모델로 구분할 수 있다. 사회복지프로그램에 대한 평가는 여러
4페이지 | 2,000원 | 2017.11.22
절차- 어떤 쟁점 또는 대상에 대하여 긍정-부정, 우호적-비우호적, 찬-반의 방향이 뚜렷한 문항을 다수 수집하거나 만든다.→ 예 : 클라이언트의 사회복지사에 대한 평가를 측정하고자 할 경우, 사회복지사를 평가해 줄 수 있는 다음과 같은 수많은 문구들을 수집하거나 만든다.1. 나에게 결정적인 도
10페이지 | 2,500원 | 2014.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