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대]그리스로마신화의이해 중간 기말 입니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19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zip (압축파일)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경상대]그리스로마신화의이해 중간 기말 입니다.
하고 싶은 말
중간 기말 시험입니다. 기출문제이구요...
한번 참고해서 쭉 풀어보면 도움 되실겁니다.
중간 기말 다있어요. 타이핑 하고 중간기말 기출문제 있습니다.
이거보시고 만점 받으세요... 저는 벌써 도움 다되어서 올립니다.
열심히하세용... ~
목차
1.아폴론의 사랑을 받아 특별히 신의 능력을 얻었지만 그 사랑을 배반함으로써 예언의 능력은 있지만 설득력을 잃어 불행한 삶을 살았던 트로이의 공주는? 카산드라

2.그리스 신화의 아폴론에 상응하는 로마의 신은? 아폴로

3.티타니스 가운데 티탄과 결합하지 않고 남아서 올륌포스 시대에도 기억의 신으로 추앙되면서 자연력에 대한 정신력의 우위를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여신은? 므네모쉬네
본문내용
11.아르고호 원정대의 일원이 아닌 영웅은?
1)헤라클레스 2)오르페우스 3)칼라이스 4)피네우스

12.영웅전설은 신들에 관한 설화에 비해 내용상의 구성이 통일적이다.
1)O 2)X

13.오뒷세우스의 귀향을 방해한 신은?포세이돈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
  • 25801***
    (2017.04.17 11:51:25)
회원 추천자료
  • [A+] 광고로 배우는 아이디어 발상법 중간+기말 요약 및 정리
  • 입니다. -> 즉각적인 관심을 끌 수 있기 때문임교수님 말씀.ㅎ--> 브래드피트는 싱글 : 노르웨이 항공- 나무에 기둥이 포크 : 베지테리언을 위한 식당버스정류장에 앉으면 몸무게 나옴 : 체중계 광고아기 주변에 사진이 많음, 주변 인형에 담배 : 금연??하얀 건물에 찌꺼기가 껴있음 : 오랄비 전동 칫솔?손톱에 얇게 글씨 : 얇은 펜자동차 뒤 연기나오는데 치킨이 나옴 -> 불이 나옴 : KFC몽땅 연필 : 연필이 달 정도로 열심히 일 할 사람 구

  • 이력서&자소서 면접족보
  • 그리스 신화에나오는 괴물 살라만더(Salamander)와 닮은 선거구를 만든 것을 반대파평론가들이 비꼬아 호칭함으로써 생긴 말이다. 96.황견계약 차별대우를 교환조건으로, 노동조합에 가입하지 않고 쟁의에도 참가하지 않으며, 또는 조합으로부터 탈퇴한다는 등의 조건을 내용으로 노동자가 개별적으로 사용자와 맺는 고용계약을 말한다.이는 부당노동행위로 간주되는데, 노동자의 단결권단체교섭권단체행동권을 침해하는 것이다.부당노동행위

  • [대중문화] 사이버공간을 통한 여론 형성의 과정과 문제점(아고라를 중심으로)
  • 입니다. 또 사이버 토론의 특징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사이버공간에서 집단의 심리적 성향을 살펴볼 필요가 있다. 사이버 공간에서 나타나는 집단의 특징은 첫번째로 예일대 심리학과 제니스 교수가 설명한 집단사고(Grupthinking)입니다. 집단사고란 집단상황에서 개인이 자신의 의사를 충분히 표현하지 못하고 다수의 생각에 자신의 생각을 굴복시키면서 점차 그러한 경향으로 움직이게 되는 것을 말합니다. 예를 들어, 수업이 끝나고 교수님의 “혹시

  • [자료목록] 정부주도 경제개발체제
  • 이해협조를송기철: 새길: 1987: 291(”87.6):43-4981 자율경제체제의 확립방안 ; 정부간여 줄이고 민간활력 발휘케박성철 : 재정 : 1987: 323(”87.11):79-8182 민주화시대의 경제운용 ; 정부팽창을 우선 막아야박동운 : 시사금융 : 1987: 31(”87.9):34-3783 정부의 하반기 경제운용방향의 주요내용한국은행 편: 주간내외경제: 1986: 1278(”86.8):3-784 강력한 정부주도의 수출드라이브의한 고성장 ; 3저시대의 한국경제최기수 : 금융경제 : 1986: 111(86.4):23-2585 1986 경

  • [레포트]교육과정 및 교육평가#1
  • 중간 정도의 질문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교사와 교과서의 역할은 바로 여기에 있다. 이런 잘 정련된 중간 질문으로 아동은 지적 발달 단계를 거쳐 보다 빠르게 수학, 물리 및 역사의 원리를 이해하게된다. 둘째는 학습하는 행위에 관한 문제이다. 교과를 학습할 때는 세 가지의 과정이 동시에 일어난다. 새로운 지식을 획득하는 과정, 변형의 과정, 평가의 과정이다. 셋째는 나선형 교육과정의 문제이다. 주제는 아동의 사고방식에 알맞게, 되도록 지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