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상디자인] 의복연구-기하학적, 원시적 패션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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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BRAND
2. concept
3. competitor
본문내용

- 트렌드에 맞는 유러피언 감성
- 확고한 아이덴티티
- 저렴하면서 고품질의 제품
- 다양한 제품라인


- 정형화된 디자인 이미지
- 부족한 자본력
- 글로벌경쟁사에 비해 한박자 느린 트렌드


- 각종 라인 런칭으로 다양한 고객 확보
- 한국 내 SPA 브랜드로서 기반 확보
- 한국시장에서 신속한 대처가능
- 중국 진출


- 수많은 글로벌 대형 경쟁사
- 치열해지는 가격경쟁



제품의 특징
-유러피안 감성의 트렌디한 제품 라인
-베이직 하면서도 세부 티테일에 다양함을 추구
-다양한 라인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코디하기 편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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