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4,954) |
레포트 (24,937) |
방송통신대 (237) |
자기소개서 (201) |
독후감/감상문 (394) |
사업계획서 (171) |
기업보고서 (13)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4) |
레포트 (24,937)
[브랜드마케팅] [브랜드마케팅]삼성전자 ‘애니콜’ 브랜드마케팅 전략분석(A+리포트)
마케팅3) 사이버 마케팅4) 체험 마케팅5. AnyCall의 마케팅 활동6. AnyCall의 고객지향적 활동7. AnyCall의 브랜드 전략8. AnyCall의 경쟁적 우위(1) 우수한 품질과 내구성(2) 지속적인 기술개발, 신제품 출시(3) 뛰어난 프로모션(4) 브랜드 파워삼성전자 ‘애니콜’ 브랜드마케팅 전략분석1. 삼성전자 AnyCall
12페이지 | 1,600원 | 2009.04.09
[인터넷마케팅] [인터넷마케팅]UCC의 이해와 활용사례 및 향후 발전방향(A+리포트)
UCC인프라를 구축해야 할 책임이 있고, 이에User는 기업들의 다양한 UCC마케팅 활동에도 주체적으로 반응해야 할 의무가 있다. 마지막으로 User들이 명심할 것이 하나 있다. 그것은 바로 UCC가 세상을 변화시키는 것이 아니라, 바로 ‘You’가 세상을 그리고 기업을 변화시키는 진짜 주역이라는 사실이다.
11페이지 | 1,500원 | 2009.01.03
[마케팅] [브랜드마케팅]휴대폰산업분석 및 삼성 `애니콜` 마케팅전략(A+리포트)
애니콜’브랜드 출시 삼성 애니콜 첫 모델(SH-770)등장 ‘한국지형에 강하다’컨셉으로 마케팅성공1995년 국내 휴대폰 시장 점유율 1위삼성전자와 모토로라 구내 시장 점유율 52%대 46%로 첫 역전1996년 세계 최소형 CDMA휴대폰 개발 기업소개2001년 삼성전자 브랜드 가치 국내1위경영전략삼성전자2005
38페이지 | 2,000원 | 2009.05.21
[마케팅] [브랜드마케팅]삼성, LG, 애플, 노키아 ‘스마트폰’ 마케팅전략 비교분석(A+리포트)
- 목 차1. 삼성 애니콜(Anycall)(1) 삼성 기업소개(2) SWOT 분석(3) 삼성 애니콜의 마케팅믹스 (4Ps)(4) 애니콜의 성과 및 성공요인(5) ‘애니콜 햅틱’ 마케팅 사례조사2. LG 싸이언(CYON)(1) LG 기업소개(2) STP 분석(3) SWOT 분석(4) LG의 마케팅 믹스(4Ps)(5) 경쟁사 분석(6) LG싸이언 과제 및 제안(7) LG 프라다폰
28페이지 | 1,500원 | 2009.04.22
(주)에스엠브랜드마케팅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0.06.23
(주)에스엠브랜드마케팅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2.18
(주)아이오라이브마케팅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주)와이마케팅그룹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 2012년 2학기 고소설론과작가 기말시험 핵심체크
- 2014년 1학기 청소년진로지도및상담 기말시험 핵심체크
- 2014년 1학기 평생교육방법론 기말시험 핵심체크
- 2014년 2학기 고소설론과작가 멀티미디어 강의 전 범위 핵심요약노트
- 늘봄실무사자기소개서
- 동물농장 서평- 동물농장 줄거리와 등장인물 분석 및 독후감
- 랩핑버스 버스광고 한국광고시장 일본광고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 세르반테스와 돈키호테를 읽고
- 전북 공무원 면접 대비 무료동영상강의500분제공
- 청소년복지의 개념 정의 청소년 복지법 청소년 복지의 발전과정 청소년 복지의 사례 및 청소년 복지 활성화 방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