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독후감] `키즈마케팅`을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6.03 / 2019.12.24
  • 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키즈마케팅이란 책을 읽고 처음 생각은 아이들이 옛날에 그 아이들이 아니라는 사실이었다. 그 이유는 과거 몇 십 년 사이에 큰 변화가 있었다. 어른을 위한 상품과 서비스의 수요에 한계가 드러난 것이다.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자 마케터들은 기업의 생존과 발전을 위해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야 한다는 사실을 깨닫기 시작했다. 동시에 베이비붐 세대가 나이를 먹으면서 자기 자신과 가족을 위해 새로운 장소를 찾기 시작했으며 이들 역시 앞 세대와 마찬가지로 자신의 아이들이 더 풍요롭고 행복하게 살기를 원했다. 그래서 자녀에게 보다 다양한 교육과 사회 생활, 스포츠, 문화를 접해주고자 했다. 게다가 각 가정의 자녀 수가 적어지면서 맞벌이를 하는 베이비붐 세대 부부는 아이를 위해 더 많은 돈을 쓸 수 있게 되었다. 또 이혼과 재혼율이 높아지면서 가족 네트워크가 확장되었고, 이에 따라 아이 한 명에게 선물을 주는 어른들이 더욱 많아졌다. 매년 400만 명의 아이가 태어나는 상황에서 이런 사회 분위기가 아이의 영향력을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키우고 있는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후감]`CEO를 위한 신경영학Ⅰ : 경영전략, 마케팅` 를 읽고
  • CEO를 위한 신경영학Ⅰ : 경영전략, 마케팅저자명 : 강병서 외출판사 : 무역경영사, 2001우리는 항상 많은 경영관련 서적들을 접하면서 새로운 경영 이론과 기술을 배운다. 그러면서도 근본적인 질문인 왜 경영학이 필요한가에 대해서 깊이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CEO를 위한 신경영학」 책은 그런 의미에서 한번 처음부터 끝까지 읽어볼 만하다. 이 책에서는 경영학에 관한 가장 기본적인 질문 네 가지에 이렇게 답하고 있다. 먼저 경영학이 왜 필요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읽고 나서 과거를 통해 경영에 대해 조금이나마 근접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과거 100년으로부터 30권의 책을 선별하고 그 내용을 전하는 책이기 때문에 모든 내용에 대해서는 알 수 없었다. 하지만 수많은 사례를 통해 경영에 대한 전체적인 흐름과 경영이 발전해온 길을 알 수 있었다. 그리고 우리나라의 수많은 인재들과 그들의 노력이 있기에 지금의 한국이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우리나라의 경우에는 특별히 많은 자원을 가진 것 도 자본을 가진

  • 공학기술경영 독후감
  • 읽고 나니 초반부에는 단순한 경영자로써의 행동뿐만 아니라 인생을 살아감에 있어서 알아두면 도움이 될 교훈적인 내용을 배울 수 있었다. 프론티어 정신이나 갤로그사의 사례, 창조성 등은 기업 뿐만이 아니라 살아가면서 매우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교훈들 이었다.또한 뒤로 가면서 내가 기업의 구성원이 되었을 때 어떻게 행동해야 할 것인가? 기업의 생리는 어떻게 되는가에 대하여 생각해볼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그리고 더 나아가 기업, 조직의

  • [독후감] 깨진 유리창 법칙 -독후감
  • 사전에 방지하는 눈을 기르고 이미 깨진 유리창을 발견하였을 때는 어떻게 신속하게 대응하는 것에 대해서도 노력하여야 할 것이다.5. 참고 문헌 1. 박재흥 (2007), 『현대 품질경영론』, 박영사, 총350페이지2. 이학종 외(2004), 『조직 행동론』, 법문사, 총642페이지 3. 이유재 (1999), 『서비스 마케팅』, 학현사, 총428페이지박재흥 (2007), 『현대 품질경영론』, 박영사 이학종 외(2004), 『조직 행동론』, 법문사이유재 (1999), 『서비스 마케팅』, 학현사

  • [독후감]`우리만 모르고 있는 마케팅의 비밀`을 읽고
  • 우리만 모르고 있는 마케팅의 비밀을 읽고 경영대학 경영학부 경영학의 여러 분야 중 특히 마케팅 및 광고 분야에 관심이 많아 그 분야를 집중적으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특히 복학 이후에는 2학년 과목인 마케팅(원론)과 마케팅관리(서비스마케팅)를 수강하면서 그 매력을 한층 더 느끼고 있는데 이론의 실제 적용사례를 흥미있게 쓴 책을 보면서 그 재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지난 9월에 읽은 이 우리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