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7,975) |
레포트 (27,975) |
방송통신대 (1,616) |
자기소개서 (204) |
독후감/감상문 (1,417) |
사업계획서 (185)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27,975)
[방통대 가정학과 1학년 패션과 문화 공통] 명품 패션브랜드 조사 ① 국내에 소개되어 있는 명품 패션브랜드를 하나 선정하여 조사한다.
명품을 선호하는 세태가 자료조사로만 보아도 그 세태가 뚜렷하다. 명품은 고가이지만 명품을 사려고 안달난 사람들이 많다. 옷이나 핸드백 하나 사려고 돈을 아끼고 아껴가며 몇 달씩 아르바이트를 해서 돈을 모으기도 한다. 이러한 것들을 보며 명품문화가 궁금해졌고 우리나라는 왜 그렇게 명품을
13페이지 | 3,000원 | 2013.04.03
[현대문화의 이해 A+] 명품(名品) 문화를 통한 귀족마케팅 및 문제점 분석
명품(名品) 문화를 통한 귀족마케팅 및 문제점 분석2021-01-121※목차※명품(名品) 정의명품족 정의우리나라의 명품(名品)정의명품문화의 발생원인귀족마케팅(貴族marketing)명품 이미지1) 광고 속의 명품(名品)2) 잡지 속의 명품(名品)3) 스포츠 브랜드 명품(名品)명품선호 현상의 문제점2021-01-122
12페이지 | 1,200원 | 2021.07.26
명품의 뉘앙스와 분명한 차이가 있다. 럭셔리에 일상생활에서는 필요없는 사치품이라는 의미가 부여되어 있는 반면에 명품에는 사회적 신분이나 계층을 나타내는 소비문화의 상징체계가 반영되어 있다. 유독 우리나라에서만 명품이라는 용어가 고급 브랜드를 칭하는 용어로 널리 사용되고 있는데, 이
8페이지 | 1,200원 | 2004.03.17
명품이란 훌륭하여 이름이 난 물품이나 작품을 뜻하는 것이나 최근 통용되는 의미는 고가의 해외 유명 브랜드를 지칭합니다. 명품은 일본과 한국에 국한된 소비문화를 지칭하는 말이다.우리나라 사람들이 다른나라 사람들보다 특히 명품에 열광하고 있는데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고급스런
22페이지 | 2,000원 | 2005.03.02
- %EC%82%AC%ED%9A%8C%EB%B3%B5%EC%A7%80%EC%82%AC%EC%9D%98 %EC%9C%A4%EB%A6%AC%EA%B0%95%EB%A0%B9%EA%B3%BC %EB%85%B8%EC%9D%B8%
- A+ 발작과 관련된 신체손상위험성 :간질 epilepsy발작 seizure 간호진단
- Hunger for Significance
- Spiritual Authority
- W 緬甸賭場 2718281828.com blog index.php?entryid=93968
- 성과 일상 족보
- 인체안의 전쟁 족보 조선대
- 자원봉사와 유토피아의 합성어
- 처음만나는회로이론연습문제
- 현대자동차 PT 면접 합격본 깔끔한 템플릿으로 칭찬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