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676) |
레포트 (2,672) |
방송통신대 (99) |
자기소개서 (90) |
독후감/감상문 (122) |
사업계획서 (23) |
기업보고서 (0) |
서식 (2) |
표지/속지 (2) |
PPT템플릿 (0) |
레포트 (2,672)
사물의 기능을 기호로 파악한 보드리야르 특유의 기호학적 사유가 깔려있다. 이는 현대 사회를 이해하는 데에 보드리야르가 실제 생산관계보다 사물의 기호학적 가치를 서 중요시 여기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사람들이 스타벅스 커피를 마실 때 소비하는 그 커피를 마시는 자신의 모습이다. 스타벅스
38페이지 | 2,200원 | 2015.03.29
사물의 효용가치보다는 그 사물의 상징적 가치를 따지며 소비를 한다고 말했다. 많은 사람들은 스타벅스 커피를 마시는 여성에게 된장녀라고 손가락질을 하지만, 그 여성이 단지 커피 한 잔이 아닌 타인과 자신을 구별지어주는 하나의 상징적 가치를 구매한 것으로 이해할 수 있다. 그렇다면 이러한
9페이지 | 1,400원 | 2010.07.23
커피, 신문, 티셔츠, 신발, 자전거 등등 우리가 실생활에서 많이 접하는 사물을 우리가 모르는 것을 설명해 놓으면서, 환경문제를 알수있게 하였다. 먼저 이책을 읽으면서 한국인들이 매일 약 54킬로그램 정도를 자원을 소비한다는데 놀랐다. 우리가 이렇게 많이 자원을 소비하다니 너무나도 놀라웠다.
2페이지 | 800원 | 2004.10.13
사물인터넷에 대한 개념과 사물인터넷의 주요 기술에 대해 정리하고 사물 인터넷을 시도하고 있는 기업들을 살펴보고 정리하시오
사물인터넷 시대가 열리게 되면서 인터넷에 연결된 기기는 사람의 도움이 없이도 서로 알아서 정보를 주고받으며 대화를 나눌 수 있게 되었습니다. 블루투스나 근거리 무선통신에 대한 NFC, 센서, 네트워크가 이들의 자율적인 소통을 돕는 기술이 되고 있으며, 사람이 누군가와 대화를 하기 위해서 상대
5페이지 | 2,500원 | 2022.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