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서] LG전자 자기소개서 [그룹사 인사팀 출신 현직 컨설턴트 작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7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 LG전자 지원자에 맞게끔 컨설팅 진행
◆ 실제 서류전형 합격자에 대한 자기소개서
◆ 대기업 인사팀 출신의 현직 컨설턴트 작성 자료

◐[실제 작성 Tip]◑
▶ 지원 직무에 적합한 차별성을 극대화함으로써 본인만의 가치를 어필
▶ 다양한 경험과 지원 직무에 대한 연관성을 극대화하면서 본인만의 강점 강조
목차
1. 자신이 가진 열정에 대하여
2. 본인이 이룬 가장 큰 성취에 대하여
3. 본인의 가장 큰 실패 경험에 대하여
4. 본인의 역량에 관하여 (Global 감각 / 지원 분야 관련 전문지식)
5. 본인의 성격에 관하여 (본인의 약점/강점에 대하여)
6. 본인의 10년 후 계획에 대하여
[LG전자 질문 및 글자 수 기준으로 작성]
본문내용
‘변화 속에는 반드시 새로운 기회가 숨어있다.’라는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마인드를 기초로 새롭고 힘든 일에 피하지 않고 과감히 도전하고 의미 있는 결과를 만들어 가는데 저만의 강한 열정이 숨어 있는 것 같습니다. 주위 가족과 친구들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지금 이 순간도 편안한 환경인 미국에서 과감히 한국으로 돌아와 LG전자에 문을 두드리는 것도 저만의 강한 도전의식이라고 생각하고 ...
[자신이 가진 열정에 대하여 中에서.]
참고문헌
http://cafe.daum.net/InsaResume
인사팀 윤호상이 쓴 자기소개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기소개서] LG전자 MC사업본부 휴대폰 개발 파트 지원자 자기소개서 [그룹사 인사팀 출신 현직 컨설턴트 작성]
  • 자기계발을 끊임없이 반복하여 팀워크의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갈 것입니다. 그리고 이런 노력들을 꾸준히 반복해 나가면서 10년 후에는 귀사를 대표하여 사내외로 가장 신뢰 받는 ‘책임 연구원’이라는 직위와 함께 하나의 프로젝트 팀을 처음부터 끝까지 주도하면서 귀사의 최고 브랜드를 창출하여 전 세계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입니다. 특히 회사 전체 중에서 가장 자생력이 높고 생명력이 강한 학습조직으로 이끌면서 저와 팀원 상호 간의 유대감

  • [자기소개서] LG전자 MC사업본부 휴대폰 R&D파트 지원자 자기소개서 [그룹사 인사팀 출신 현직 컨설턴트 작성]
  • 자기계발의 노력들을 반복함으로써 짧은 시간 내에 전략적인 업무추진력을 완성해 나갈 것이며, 전문 지식과 노하우에 대한 끊임없는 자기계발을 통하여 저만의 차별적인 업무 추진력을 차분히 정리하여 조직 내에서 가장 의미 있는 매뉴얼로 활용해 나갈 것입니다. 그리고 항상 최고의 성과만을 창출하는 핵심인재로 성장하면서 후배 사원들에게 가장 영향력을 진정한 프로의 모습으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특히 제가 맡을 휴대폰 R&D 분야는 다른

  • [자기소개서] LG전자 경영지원, 기획파트 지원자 자기소개서 [그룹사 인사팀 출신 현직 컨설턴트 작성]
  • LG전자에서 보다 큰 가치로 업그레이드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본인의 성격에 관하여 (본인의 약점/강점에 대하여)긍정적인 마인드와 적극적인 도전의식. ‘생각은 그 사람의 인생을 바꾼다.’를 말을 항상 기억하면서 아무리 어려운 순간에 직면하더라도 반드시 해낼 수 있다는 긍정적인 마인드와 함께 새로운 것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도전하는 저만의 차별성이 있어 주위 친구들보다 자주 ‘성공’이라는 두 글자를 만들어가는 편입니다.

  • [자기소개서] LG전자 RF 연구개발 파트 지원자 자기소개서 [그룹사 인사팀 출신 현직 컨설턴트 작성]
  • 자기하는 대부분의 사람들과는 달리 그 실수의 원인을 냉철하게 되돌아보면서 똑같은 실수가 반복되지 않도록 항상 주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저도 작은 실수라도 다시 반복하지 않으려는 노력을 계속해 나갈 것입니다. 앞에서도 언급했듯이 저희가 OOO에 공급한 제품이 처음에는 많은 난관에 봉착하여 쉽게 포기하려는 마음까지 들었습니다. 정확한 스펙과 설계에 따라 제조하였지만 우리가 고려하지 못한 OOO의 뜨거운 날씨가 O년이 지난 후에

  • [노사관계론] KT의 노사관계
  • 전자는 고위 경영진의 지시로 ‘올레(olleh)’ ‘쿡(QOOK)’ 같은 KT 광고 시리즈의 성공 비결을 담은 보고서를 만들어 마케팅 교범으로 쓴다. 우리나라 간판 글로벌 기업인 현대차와 삼성전자가 전형적인 내수 업체인 KT를 배우는 셈이다. 현대차는 쌍용차 노조의 민주노총 탈퇴 등 급변하는 대내외 환경에 대응하는 데, KT의 경영혁신과 새로운 노사관행이 도움이 된다고 본 때문이다. ◆현대차는 혁신전략을=현대차가 KT에 요청한 자료는 ▶이석채 회장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