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 명품 인생을 만드는 10년 법칙 -공병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9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

2-1. 명품 인생의 구성요소
2-2. ‘자기경영노트’와 ‘10년 법칙’
- 시간경영, 지식경영, 건강경영, 행복경영, 인맥경영

3-1. 저자의 제언
3-2. 나의 변화
본문내용
1. Intro

‘명품 인생을 만드는 10년 법칙’이라는 책을 읽게 된 것은 오늘, 지금부터의 10년을 어떻게 살아야 할 것인지 그리고 그 10년을 어떻게 계획하고 실천해 나가야 할 것인지에 대해 생각하게 만든 고마운 계기였다.
작년에 아버지의 서재에 꽂혀 있던 책 ‘공병호의 자기경영노트’를 통해 지식, 행복, 건강, 인맥을 어떻게 경영할 것인지 설명해 주었는데 노트에 적어놓고 두고두고 보면서 나 자신을 채찍질 해야겠다는 다짐을 한 적이 있다. 그 책을 통해 조금이라도 미래를 향해 변화하는 나 자신의 모습을 찾을 수 있었기에, 김성국 교수님께서 제시해 주신 도서목록에 있던 공병호씨의 책은 눈길을 끌기에 충분했다. 마침 ‘10년 법칙’이라는 책을 사고 ‘나만의 80/20 법칙 만들기’라는 책을 함께 받았는데, 이 두 책은 인생에 대해 가져야 할 기본적인 마음가짐에 대해, 그리고 10년 동안의 로드맵을 그리는 법을 알려준 개인지도서로써의 역할을 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후감] 명품인생은 만드는 10년 법칙을 읽고
  • 명품인생은 만드는 10년 법칙- 목차 -제 1 장 서론 1 문헌 선택 동기 및 목적 제 2 장 본론 1 저자 공병호의 10년 법칙1) 왜 10년 법칙을 말하는가?2) 10년 법칙이란?3) 어떻게 적용할 것인가?4) 어떻게 완성할 것인가?2 나(독자)의 10년 법칙1) 왜 10년 법칙?(삶에 대한 각성) 2) 어떻게 적용시킬 것인가?제 3 장 결론1 명품인생으로 세상에 서기참고 문헌제 1 장 서론1 문헌 선택 동기 및 목적본인은 삶에 있어서 자신의 직업을 가지고, 사회 속에서 다

  • [독후감,서평] 명품 인생을 만드는 10년 법칙
  • 명품 인생을 만드는 10년 법칙 (공병호 지음)누구나가 원하는 자신들만의 미래상이 존재한다. 명품인생. 20대 초반인 나에게 책 제목에서처럼 명품 인생이라는 매력적인 단어는 내가 원하는 나의 미래상을 이루기 위한 하나의 좋은 지침서가 될 거라는 생각에 내 마음은 설레었다. 더욱이 남들보다 여러 가지 면에서 늦은감이 있다고 생각되는 나로서는, 시간이 더디게 지나가는 듯하고, 사회에 나가 내가 원하는 직업과 직장을 다니는 것에 대한 서두름

  • [독후감] 명품인생을 만드는 10년 법칙 읽고 나서
  • 명품 인생을 만드는 10년 법칙공병호 저.2006-05-06CONTENTS1. 문헌선택 동기 및 목적 32.책의 핵심내용소개 및 소감 33. 의견 및 비평 8REFERENCE 111. 문헌선택 동기 및 목적설레는 마음을 안고 이화에 입학한지 벌써 2년이라는 세월이 지나고 3학년이 되었다. 그 동안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많은 것들을 배웠지만 나의 미래에 대해서 정확하게 어떤 길을 가야겠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다. 아직 철이 없어서 그런 것 일까 신입생 때 선배님들에게 받았던 느낌을

  • [독후감] 명품인생을 만드는 10년 법칙..
  • 명품 인생을 만드는 10년``법칙 책 소개문헌 선택 동기 및 목적책의 핵심 내용의견 및 비평1. 책 소개 지은이 공병호 지음 출판사 21세기북스 목차1장 왜 10년 법칙을 말하는가2장 10년 법칙이란 무엇인가3장 10년 법칙을 어떻게 적용할 것인가?4장10년 법칙을 어떻게 완성할 것인가?2. 문헌 선택 동기 및 목적신문을 읽다가 우연히 책을 소개하는 지면을 보게 되었다. 그 지면에는 이 달의 책 소개와 여러 가지의 책 광고들이 있었는데, 유난

  • 공병호 박사의 `명품 인생을 만드는 10년 법칙`
  • 소비자 행동론 리포트< 공병호 박사의 “명품 인생을 만드는 10년 법칙”>김유경교수님께서 “설득의 심리학”과 “How customers think” 또는 소비자의 심리와 관련된 책들 중에서 택일하여 리포트를 작성하라고 하셨으나 친한 친구의 추천으로 이 책을 접하고 난 후 이를 리포트로 내기로 마음먹게 되었다. 요즘 들어 내 마음에 머무르는 화두가 있었다. 다들 그렇겠지만 나이가 들고 고학년이 되면서 아저씨 소리를 듣는 지금, 친구들과 지인들이 사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