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5,524) |
레포트 (15,522) |
방송통신대 (284) |
자기소개서 (220) |
독후감/감상문 (625) |
사업계획서 (58)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2) |
레포트 (15,522)
[국제경영] 세계 1위 구글 google - 기업전략 경영혁신 성공요인 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PPT)
현지화 마케팅 및 성공요인분석 및 핵심역량 분석 국제경영전략 사례 분석 / 전략분석 서론 기업소개 - 기업현황, 개요, 연혁, 경영방침, 로고, 비젼, 미션 등 본론 성공요인 및 마케팅, 광고전략 분석Chapter 2 - 시장환경분석, 인터넷시장 현황 및 사용패턴 분석(1) 경쟁업체 – 다음, 네이트, 네
59페이지 | 5,000원 | 2012.05.03
삼성 애니콜의 중국시장 진출동기(5) 애니콜 중국시장 마케팅 목표(6) 애니콜의 중국진출 전략Ⅲ. 결 론【참고문헌】I. 서론한국 지형에 강하다.라는 광고카피로 우리에게 익숙한 삼성휴대폰 애니콜. 톱브랜드를 개발해 마케팅에서 성공을 거둔 대표적 사례로 꼽히는 것이 바로 삼성전자의 휴대폰
36페이지 | 3,100원 | 2004.07.16
[글로벌마케팅] 글로벌기업 국제기업 구글 Google 핵심역량, 기업전략 기업성공사례 성공요인분석 글로벌전략 글로벌경영 마케팅 분석(ppt)
마케팅의 형태로 변화 되어가고 있다. 2. 라디오 광고네이버 라디오 광고의 경우는 2003년과 2008년도에만 진행되었다.1) 2003년 : 김제동의 “사랑고백 100% 성공하는 법좀 알려주세요”를 포함하여 총 6편의 광고가 제작되었으며 6편 모두 지식인에 대한 광고였다. 2) 2007년 : “세상이 자란다”를 모
60페이지 | 5,000원 | 2013.10.14
[마케팅] 삼성전자 애니콜의 중국 마케팅 성공 사례(A+대박 레포트)
삼성전자는 중국시장에서 애니콜 휴대폰의 성공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기 위해 현지생산에 나서게 되었다. 이로써 설계에서 제조, 마케팅, 판매, 경영 등 모든 것을 현지화하여 중국인들의 기호를 맞추는 것이 가능해졌다. 삼성전자는 2001년, 2002년 중국정부로부터 CDMA 휴대폰 생산비준을 각각 얻어 현지
32페이지 | 1,500원 | 2006.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