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프로그램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02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단계 (준비단계) : 3주동안 주 3회 실시한다. (월, 수, 금)

2단계 (향상단계) : 6주동안 주 4회 실시한다. (월, 수, 목, 금)

3단계(유지단계) : 3주동안 주 5회 실시한다. (월, 화, 수, 목, 금)
본문내용
1단계 (준비단계) : 3주동안 주 3회 실시한다. (월, 수, 금)
<첫째주>
월 : 준비운동 : 5분 동안 가볍게 맨손체조를 한다.
본운동 : 유산소성 운동으로 30초간 걷고 30초간 조깅을 반복하여 20분 동안 실시한다. 체력운동으로 걷기 운동을 실시한다. 걷기 운동은 1분 에 약 100m를 걷는 속도로 15분 실시한다. 걷는 자세는 가슴을 쭉펴고 크게 팔을 흔들며 활기차게 걷는 것이 좋다.
정리운동 : 10분 동안 스트레칭을 한다.
수 : 준비운동 : 5분 동안 가볍게 맨손체조를 한다.
본운동 : 유산소성 운동으로 30초간 걷고 30초간 조깅을 반복하여 20분 동안실시한다. 체력운동으로 걷기 운동을 1분에 약 100m를 걷는 속도로20분 실시한다.
정리운동 : 10분 동안 스트레칭을 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 dn***
    (2016.10.11 02:41:00)
회원 추천자료
  • [체력육성] 웨이트트레이닝을 중점으로 한 근력 및 근지구력 향상
  • 운동을 했기 때문에 일어나는 것이다. 이 레포트에서는 두 사람의 건강과 체력을 측정한 것이지만 이것이 어떤 의미를 지니는지, 또한 그 측정 결과에는 어떻게 대응해야하고 어떤 운동 계획을 세워가야 하는지 알아보려고 한다. 실제로 연세 휘트니스 센터(연세대학교 교직원 및 학생들이 이용하는 교내 헬스 클럽)에 직접 가서 여러 근력 및 근지구력 테스트를 실시함으로서 운동 프로그램을 계획하기 전에 먼저 우리들의 근력이 어느 정도인지를 측

  • 해녀박물관_답사_후기
  • 프로그램을 통해 제주해녀항일운동을 널리 알렸으면 하는 생각이다.가까이 있지만 잘 알지 못했던 해녀, 이번 답사와 레포트를 통해서 다시한번 더 해녀에 대해 생각해 보게 되었다. 예전 내가 2학년때 제주문화컨텐츠 관련으로 해녀박물관을 생각한적이 있었는데, 이미 그때는 박물관이 있어서 주제로 사용하지 못했던 적이 있었다. 해녀들의 물질기술과 잠수기술을 스쿠버다이빙에 접목시키려 했지만 이미 시도되고 있는 내용이라 아쉬움이 많아 아

  • 외국의 영유아프로그램 중 ‘레지오 에밀리아 프로그램’의 실제를 조사하여 보고서를 작성하시오
  • 레포트에서는 레지오 에밀리아 프로그램의 실제 적용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하도록 한다.본론레지오 에밀리아의 개교1963년 부모가 운영하는 학교와는 차별되는 시에서 운영하는 학령 전 유아를 위한 첫 번째 진보적인 유치원을 레지오 에밀리아에서 문을 열게 되었다. 천주교에서 다소 배타적인 독점 방식으로 운영하는 학교보다는 비종교적 학교(1782~1852)에게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교육 사상의 주류 안에 레지오 에밀리아 접근법을 포함시키기 때문

  • (A+ ,유아교육) 발도르프 교육학과 발도르포 프로그램의 유아교육에 대하여
  • 프로그램에 대하여 핵심사항을 정리한 레포트이다.II. 본론1. 슈타이너의 생애와 교육사상 (1) 슈타이너의 생애 슈터이너는 독일의 사상가로서 클라리에베크(당시 오스트리아령) 출생하였다. 독일의 신지학협회 회장을 지낸 후 인지학협회를 창설하여 예술 학교교육 의학에 이르는 광범한 문화운동을 지도하였다. 빈 공과대학에서 배운 후 괴테의 자연과학 연구가로서 바이마르에서 괴테 전집 편찬에 종사하였다. 그 후 베를린에서 문예비평가로

  • 학습법 리포트 레포트
  • 프로그램에서 일본 과학자들은 씹는 운동이 기억력을 높여준다는 사실을 알려주었고, 이렇게 공부하는 학생이 10~20퍼센트 더 높은 점수를 얻었다고 한다. 수업시간에 껌을 씹지 말라는 선생님들은 이와 같은 두뇌 기능을 잘못 알고 계시는 셈이다. 껌을 씹으며 공부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그렇게 해야만 효과가 커지는 것이다. 공부는 자신에게 가장 재미있는 방법과 자기에게 가장 편한 자세로 해야만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또한, 머릿속에 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