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023) |
레포트 (1,023) |
방송통신대 (981) |
자기소개서 (1) |
독후감/감상문 (0) |
사업계획서 (1)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023)
2023년 2학기 마케팅특강 중간시험과제물 공통(일상 회복 이후 나를 행복하게 하는 소비)
마케팅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시사점을 도출하시오.- 목차 -1. 일상 회복 이후 나를 행복하게 하는 소비2. 본인의 소비 행복 원천3. 심리적 원리4. 기업의 마케팅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시사점참고문헌** 함께 제공되는 참고자료 한글파일 **1. 기업의 마케팅 활동에 도움
9페이지 | 18,000원 | 2023.09.21
2022년 2학기 마케팅특강 중간시험과제물 공통(“나는 행복한 소비자”라는 주제)
마케팅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시사점을 도출하시오.- 목차 -1. 소비자와 정서2. 행복했던 소비 경험3. 소비 행복의 원천과 유형4. 작성자의 소비행동과 정서이론5. 기업의 마케팅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시사점참고문헌** 함께 제공되는 참고자료 한글파일 **1. 가장
9페이지 | 15,000원 | 2022.09.07
2021년 2학기 마케팅특강 중간시험과제물 공통(나는 소비자로서 언제 가장 행복한가)
마케팅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시사점을 도출하시오.- 목차 -1. 소비자와 정서2. 행복했던 소비 경험3. 소비 행복의 원천과 유형4. 작성자의 소비행동과 정서이론5. 기업의 마케팅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시사점참고문헌<< 함께 제공되는 참고자료 한글파일 >>
9페이지 | 12,500원 | 2021.09.14
2020년 2학기 마케팅특강 중간시험과제물 공통(코로나 팬데믹과 소비자 행복)
COVID-19 팬데믹이 소비자행복의 원천과 유형에도 다양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러한 맥락을 고려하여, “코로나 팬데믹과 소비자 행복”이라는 주제로 실제 자신의 경험을 담은 수필 형식의 글을 작성하되, 참고문헌의 내용을 적용하여 본인의 소비 행복이 어떤 원천에서 비롯된 어떤 유형의 행복이었
9페이지 | 10,200원 | 2020.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