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물 정보보기
개설학과 | 생활과학과(식품영양) | 개설학년 | 3학년 | 교과목명 | 인터넷생활윤리 | 레포트등록 | 4건 |
---|---|---|---|---|---|---|---|
공통(4건) | <과제명> 주체적인 스마트폰 사용(30점) 1. 스마트폰 사용 실태 점검 2. 주체적 디지털 생활 1주일 실천(휴일 포함) 일지 작성 3. 주체적 디지털 생활 실천 내용의 감상 및 향후 계획 (자세한 과제내용 방통대 공고를 확인하세요.) |
개설학과 | 생활과학과(식품영양) | 개설학년 | 4학년 | 교과목명 | 영양교육및상담 | 레포트등록 | 4건 |
---|---|---|---|---|---|---|---|
공통(4건) | 노인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자료 제작 노인시설 대상으로 노인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교육용 영양교육 매체를 개발하고자 할 때 아래의 주어진 내용이 포함되도록 교육자료를 작성하여 제출하시오(30점). (자세한 과제내용 방통대 공고를 확인하세요.) |
개설학과 | 생활과학과(식품영양) | 개설학년 | 4학년 | 교과목명 | 사회문제론 | 레포트등록 | 32건 |
---|---|---|---|---|---|---|---|
공통(32건) | 다음의 추천도서 중 하나를 선택하여 독후감을 작성하시오. 조문영(2022), 『빈곤 과정: 빈곤의 배치와 취약한 삶들의 인류학』, 글항아리. 김재형(2021), 『질병, 낙인: 무균사회의 욕망과 한센인의 강제격리』, 돌베개. 샹바오 저, 박우 역(2024), 『경계를 넘는 공동체: 베이징 저장촌 생활사』, 글항아리. |
개설학과 | 생활과학과(식품영양) | 개설학년 | 4학년 | 교과목명 | 생활과건강 | 레포트등록 | 29건 |
---|---|---|---|---|---|---|---|
공통(29건) | A. 매슬로의 욕구계층이론에서 제시하는 인간의 기본욕구를 서술하고, 각각의 중요성과 정신건강과의 연관성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제시하시오. (20점) B. 우울증이 있는 사람의 신체적 건강과 안전을 위한 관리에 대해 제시하고, 구체적인 실행방법과 합리적인 이유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서술하시오. (10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