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물 정보보기
2016년 1학기 청소년교육과 중간과제물(전체)
개설학과 | 청소년교육과 | 개설학년 | 4학년 | 교과목명 | 레크리에이션활동지도 | 레포트등록 | 4건 |
---|---|---|---|---|---|---|---|
공통 | 과제명: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계획서 (본인이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는 가정 하에 아래의 원칙에 따라 계획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시오 / 프로그램 소요시간은 2시간 이상) |
참고자료
청소년교육과 4학년 레크레이션활동지도 공통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계획서(5W, 1H의 원칙 준수/집중형프로그램, 분위기조성프로그램, 관계개선프로그램, 집단협동프로그램, 마무리의 순서로 배분,정→동→정의 흐름)Ⅰ. 서 론Ⅱ. 기획 의도 및 목적1. 기획 의도2. 목적Ⅲ. 행사 개요Ⅳ. 기대 효과
2016년 1학기 레크리에이션활동지도 중간시험과제물 공통(레크레이션 프로그램 계획서)
프로그램(spot), 분위기조성프로그램(ice breaking), 관계개선프로그램(communication), 집단협동프로그램(group dynamics), 마무리의 순서3. 정(靜)→동(動)→정(靜)의 흐름으로 만든다.4. 적은 인원에서 많은 인원으로= 함께 제공되는 참고자료파일=레크리에이션계획서(전체안).pp
레크레이션활동지도4공통)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계획서0k
레크레이션활동지도4공통)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계획서0k청소년교육과 레크레이션활동지도4공통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계획서(본인이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는 가정 하에 아래의 원칙에 따라 계획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시오 / 프로그램 소요시간은 2시간 이상) 1. 5W, 1H의 원칙 준수2.
[방통대 2016-1] 본인이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는 가정 하에 아래의 원칙에 따라 계획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시오
청소년교육과 4학년 레크리에이션활동지도 공통본인이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는 가정 하에 아래의 원칙에 따라 계획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시오Ⅰ. 개 요Ⅱ.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계획서 작성시 고려해야 할 사항1. 5W, 1H 원칙 준수2. 사전답사 확인 사항3. 진행 준비 Ⅲ. 레크리에이션
[레크리에이션활동지도]본인이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는 가정 하에 아래의 원칙에 따라 계획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시오
청소년교육과 4학년 레크리에이션활동지도 공통본인이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는 가정 하에 아래의 원칙에 따라 계획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시오Ⅰ. 개 요Ⅱ.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계획서 작성시 고려해야 할 사항1. 5W, 1H 원칙 준수2. 사전답사 확인 사항3. 진행 준비 Ⅲ. 레크리에이션
레크리에이션 활동지도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계획서 과제명: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계획서(본인이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는 가정 하에 아래의 원칙에 따라 계획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시오 / 프로그램 소요시간은 2시간 이상) 1. 5W, 1H의 원칙 준수2.프로그램의 배분- 집중형프로그램(sp
[레크리에이션활동지도 공통]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계획서
레크리에이션활동지도 공통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계획서목 차Ⅰ. 서론Ⅱ. 본론1. 레크리에이션이란2. 청소년 대상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계획(5W, 1H 원칙)1) who(누구)2) what(무엇)3) where(어디)4) when(언제)5) how(어떻게)6) why(왜)3. 청소년 대상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계획서1) 집중형프로그램(sp
[레크레이션 활동지도]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계획서 - [집중형프로그램, 분위기조성프로그램, 관계개선프로그램, 집단협동프로그램]
프로그램(ice breaking). 정(靜)- 상자 안 물건 맞추기(내가 누구)3. 관계개선프로그램(communication), 동(動) - 파트너 게임(‘나이뻐’게임)4. 집단협동프로그램(group dynamics), 정(靜) - 마피아 게임Ⅵ. 마무리참고 자료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계획서 Ⅰ. 기획 의도 및 목적1. 기획 의도레크리에이션에 대
[치료 레크레이션] 대상별 치료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의 기획
☙ 대상별 치료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의 기획☞ 목 차대상별 치료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의 기획1. 대상2. 원리3. 주의사항4. 시행방법5. 평가방법1. 대상신체장애인 아동의 대다수가 지역사회 안에서 생활하고 그들의 부모와 살거나 혹은 독립적으로 생활한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심지어 심
레크리에이션 실행계획서레크리에이션 실행계획서1.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개관1) 프로그램 목표대학이라는 공간은 학문의 상아탑인 동시에 예비 사회인의 인성을 기르고 사회성을 함양시키는 중요한 교육의 장이다. 그러나 경제난, 취업난 등으로 인하여 많은 학생들이 도서관에서 대다수의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