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프렌차이즈(어묵전문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02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사업계획서-프렌차이즈(어묵전문점)


1. 프랜차이즈 사업의 장점과 단점
2. 사업계획서 요약
3. 사업내용
4. 점포현황
5. 시장분석 및 소비현황
6. 소비현황
7. 마케팅 및 판매계획
8. 설비 및 기기
9. 제품 종류와 재료비 현황
10. 사업추진일정
11. 맺음말
본문내용
사업계획서-프렌차이즈(어묵전문점)


1. 프랜차이즈 사업의 장점과 단점

1) 장점
- 본사가 입지선정에서부터 개업전후의 경영시도까지 해주므로 실패할 확률이 적다.
- 비교적 단기간에 수익성을 높일 수있다.
- 사업경험이 없는 초보사업자가 비교적 쉽게 창업할 수 있다
- 점포설비, 집기비품 등을 본사에서 일괄적으로 구입하기 때문에 구입비용이 절약될 수있다
- 다양한 매체를 이용한 광고, 홍보, 판촉이 대규모로 이루어지므로 효과가 크다.

2) 단점
- 본부의 통제가 강하므로 자신만의 경영 아이디어를 실천에 옮기기가 어렵다
- 수익성이 좋아질 가능성이 높지만 이익의 폭이 줄어든다.
- 지불한 돈에 비하여 본부로부터 제공받는 메리트가 적을 수있다.
- 본사의 이미지가 매출에 크게 적용된다.
- 본사의 경영상황이 악화될 경우 함께 피해를 보게 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파게티 전문점 프렌차이즈 사업계획서
  • 스파게티 전문점 프렌차이즈 사업계획서MissionVision테마 및 Sprit메뉴구성로고. 레이아웃인테리어 컨셉외부환경분석사업전개방향사업목표인력운용계획경쟁우위전략영업전개방향마케팅전략경쟁사 분석저가시장경쟁사 분석고급화전략경쟁사 분석요소별 분석고객분석핵심역량수직적/수평적 사업영역 설정핵심역량 전략수립입지(Location)와 상권(Buying Power)입지전략 - 2차 상권 우선 점포개설 전략입지내 비교 점포 a,b,c를 정하고 비교

  • 애견 용품 전문점 프렌차이즈 사업계획서
  • 애견 용품 전문점 프렌차이즈 사업계획서사업 개요거시환경분석애견시장의 특성 및 전망인구 통계적 변수사회 문화적 변수국민소득과 애견 문화애견 번식장(전략적 제휴로 이익모델 구축) 애견 산업의 현황환경분석 (3C)마케팅계획 (STP 전략)4P전략기존사업과의 차별화 전략추정손익 및 Cash flow 계획자금 조달계획위험요소 및 대책비젼재무 계획반려동물의 건강함과 아름다움을통해 소비자에게 행복을 선사한다.브랜드가치상승을 통한

  • 북한음식 전문점 프렌차이즈 사업계획서
  • 북한음식 전문점 프렌차이즈 사업계획서사업개요Vision 외식사업의 현황과 성장과정시장매력도 분석 (5 Forces Model )고객분석 소비자 외식 성향 분석북한식당 인지도 분석경쟁자 분석 자사분석 (SWOT Analysis)마케팅 전략 Promotion 전략Place Price Product 고객만족 관리잔반/잔식 관리 및 정리 정돈재고관리 및 안전관리고객 만족과 모니터링CLAIM 관리(클레임 관리)차별화 전략 조직 및 인력관리 재무계획사업추진 전략 Risk Management점포개점 FLOW

  • 커피숍 사업계획서
  • 및 재무분석고정비금액물류비3,200,000임대료2,000,000관리비(수도세 , 전기세 . 세금)기타750,000매출액 월 기준10,000,000목표이익 1,200,000변동비3,000,000450,000손익분기점900만원손익액60만원사업추진 일정추진계획2014년 9월~2015년 3월9101112123사업계획사업계획서건물입지 선정사업등록 신청인테리어 공사개업준비개업홍보개업ThankYou:)

  • 떡케이크 ricecake 사업계획서
  • 프렌차이즈 take-out 떡 전문점으로써, 본사에서는 패키지화된 반제품을 지점에게 제공하여 지점으로 하여금 그 제품을 조리 판매토록 하며, 프랜차이즈 관리부를 통해 가맹점의 확보 및 교육, 기술 전수, 매장 지원등을 담당하는 전국적 기업으로 조직을 구성하게 되었습니다.3. 시장 현황 및 분석 ▪우리나라 외식업 산업은 현재 빠른 추세로 증가.▪해외브랜드를 포함한 외식사업 시장 규모가 연간 30조원을 형성할 정도로 비약적인 발전▪대부분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