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영어 `Who pooped on my head` 단원 재구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3.08 / 2018.03.08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단원 소개 및 선정 이유
02 재구성 방안
03 교재 소개
04 재구성한 단원 및 차시 소개
본문내용
재구성 방안

-스토리 텔링 구성
: 창의적이고 깊이 있는 사고를 유발시켜
학습효과 향상 도모

-다양한 교재 활용
: 디지털 교재인 ‘Who pooped on my head?’와
학생들의 이해도와 학습 향상을 도울 수 있는 다양한 자료가 수록된 Work book(아날로그 교재)을 직접 개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세계화와 글로벌 리더 총정리[기축통화]
  • Head).관리자(Manager).집행자(Executive).중역자(Key-man).여론주도자(Opinion leader).엘리트(elite)o 리더의 일반적 자질. 표현력. 용기와 도전. 카리스마-분위기를 사로잡을 수 있는 능력. 설득력. 포용력. 밝고 명랑. 희생정신과 봉사정신. 확고한 신념과 의지. 자신의 감정 억제. 강한 책임의식 등o 글로벌리더 - 문화, 종교, 국가를 초월한 리더 세계 사회에 공헌2. 리더십(leadership) 개념과 유형. 리더가 되기 위해서는 리더십에 대한 이해가 필수적임 (1)

  • [자료목록] 정부주도 경제개발체제
  • on teacher policy. It is also honor that we have, among our guests today, Vice Minister Won-Woo Lee; distinguished presenters from OECD, Japan, New Zealand, and the United Kingdom; and distinguished representatives and scholars from many education institutions across Korea. Especially, I wish to express my deepest gratitude to the four representatives from the OECD, Japan, New Zealand, and the United Kingdom, who have traveled far to this land to share insights and to craft a new vision for the development of Koreas teacher policy.Preparing for the knowledge-based society of the twenty-fir

  • [초등영어기초이론] Lesson Plan 소개 및 약안 전체
  • 소리 내어 읽는다.▪동작을 나타내는 낱말을 보고 쓴다.평가결과환류계획▪철자 ch를 포함한 다른 단어들을 제시하고 ch의 소리를 알맞게 소리 내어 읽을 수 있는지 확인한다.Ⅳ. 교수학습자료◉1차시 학습자료◉4차시 학습자료Ⅴ. 참고문헌『초등학교 교사용 지도서 영어 4』, 미래엔 컬처그룹『초등학교 교사용 지도서 영어 4』, 대교 출판사『초등학교 교사용 지도서 영어 4』, 금성 출판사『초등학교 교사용 지도서 영어 4』, (주) 교학사

  • [초등영어기초이론] 교수-학습과정안 `인물묘사`(5학년)
  • 초등영어기초이론교수-학습과정안‘인물묘사’(5학년)▣ 재구성단원명: She is tall ▣ 학습주제: 인물 묘사하기▣ 대상학년: 5학년 1. 단원의 개관본 단원은 big, small, long, short, tall 등 여러 형용사를 사용하여 인물을 표현하는 말을 듣고 이해하며, 이를 실생활에 적용하여 의사소통을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eyes, ears, hair 등 신체 부위를 이용한 표현과 glasses와 같은 사물의 착용을 통한 특징 포착으로 인물을 표현하는

  • [번역자료]모자이크1 chapter1~7 해석
  • on their backs or ride bicycles, heading for the mountains, seashore, or national parks. 점점 많은 사람들이 배낭을 메고 하이킹이나 자전거를 타고 산, 해변, 국립공원으로 향한다.Highways are jammed with cars, especially on holidays. 고속도로는 특히 휴일마다 차로 가득 메워진다.Americans are joined by millions of tourists from other countries who come to enjoy the people and the culture.미국인들은 미국인과 미국문화를 즐기기 위해 다른 나라에서 온 수백만 외국여행객들과 만나게 된다.Blunt Speech 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