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화와 글로벌 리더 총정리[기축통화]
Head).관리자(Manager).집행자(Executive).중역자(Key-man).여론주도자(Opinion leader).엘리트(elite)o 리더의 일반적 자질. 표현력. 용기와 도전. 카리스마-분위기를 사로잡을 수 있는 능력. 설득력. 포용력. 밝고 명랑. 희생정신과 봉사정신. 확고한 신념과 의지. 자신의 감정 억제. 강한 책임의식 등o 글로벌리더 - 문화, 종교, 국가를 초월한 리더 세계 사회에 공헌2. 리더십(leadership) 개념과 유형. 리더가 되기 위해서는 리더십에 대한 이해가 필수적임 (1)
- [자료목록] 정부주도 경제개발체제
on teacher policy. It is also honor that we have, among our guests today, Vice Minister Won-Woo Lee; distinguished presenters from OECD, Japan, New Zealand, and the United Kingdom; and distinguished representatives and scholars from many education institutions across Korea. Especially, I wish to express my deepest gratitude to the four representatives from the OECD, Japan, New Zealand, and the United Kingdom, who have traveled far to this land to share insights and to craft a new vision for the development of Koreas teacher policy.Preparing for the knowledge-based society of the twenty-fir
- [초등영어기초이론] Lesson Plan 소개 및 약안 전체
소리 내어 읽는다.▪동작을 나타내는 낱말을 보고 쓴다.평가결과환류계획▪철자 ch를 포함한 다른 단어들을 제시하고 ch의 소리를 알맞게 소리 내어 읽을 수 있는지 확인한다.Ⅳ. 교수학습자료◉1차시 학습자료◉4차시 학습자료Ⅴ. 참고문헌『초등학교 교사용 지도서 영어 4』, 미래엔 컬처그룹『초등학교 교사용 지도서 영어 4』, 대교 출판사『초등학교 교사용 지도서 영어 4』, 금성 출판사『초등학교 교사용 지도서 영어 4』, (주) 교학사
- [초등영어기초이론] 교수-학습과정안 `인물묘사`(5학년)
초등영어기초이론교수-학습과정안‘인물묘사’(5학년)▣ 재구성단원명: She is tall ▣ 학습주제: 인물 묘사하기▣ 대상학년: 5학년 1. 단원의 개관본 단원은 big, small, long, short, tall 등 여러 형용사를 사용하여 인물을 표현하는 말을 듣고 이해하며, 이를 실생활에 적용하여 의사소통을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eyes, ears, hair 등 신체 부위를 이용한 표현과 glasses와 같은 사물의 착용을 통한 특징 포착으로 인물을 표현하는
- [번역자료]모자이크1 chapter1~7 해석
on their backs or ride bicycles, heading for the mountains, seashore, or national parks. 점점 많은 사람들이 배낭을 메고 하이킹이나 자전거를 타고 산, 해변, 국립공원으로 향한다.Highways are jammed with cars, especially on holidays. 고속도로는 특히 휴일마다 차로 가득 메워진다.Americans are joined by millions of tourists from other countries who come to enjoy the people and the culture.미국인들은 미국인과 미국문화를 즐기기 위해 다른 나라에서 온 수백만 외국여행객들과 만나게 된다.Blunt Speech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