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위치 프렌차이즈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15 / 2018.01.15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샌드위치 프렌차이즈 사업계획서
목차
Prologue
Mission
3. 경영Vision
4. 조직도
5. 사업전개방향
6. 사업전략
7. 마케팅전략
8. 프랜차이즈 시장규모
9 가맹점 개설절차
10. 가맹점 개설비용
11. 가맹점 수익분석
본문내용
소득수준의 향상에 따라 자신만의 독특한 문화를 즐기려는 층이 늘고 있다.
단순한 문화활동에 끝나지 않고, 새로움과 독특함이 결합된 Fusion문화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는 실정이다.

" 프랜차이즈 사업은 바로 이런 점에 착안되어 기획된 소자본 고수익 사업이다.
누구나 한번만 보면 기억에 남을 수 있는
재미있는 끼가 베여있어 누구에게나 궁금증을 유발하여 한번쯤은 가보고 싶어하는 기대심리
가 바탕에 내재되어 있다.

and….

새로운 사업을 구상하고 있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창업 1순위가 음식점으로 공중파를
통해소개 된 적이 있다.
뚜렷한 경력, 기술, 자본금 없이 음식점 창업을 했다가 낭패를 보는 경우도 우리는 주위에서 흔히 본다.
그래서 누구나 손쉽게 기술을 터득할 수 있고 기존 시장의 점유율이 높은 Fast-Food 프랜차이즈 사업
을 선호한다.
그러나 Brand Name-Value가 있는 프랜차이즈 사업을 창업 하기위해서는 최소한 몇 억의 자본금이
있어야 하며 조직관리의 어려움을 감수 해야 하는 것 또한 현실이다.

따라서 패스트푸드점의 장점을 반영하고 단점을 보완시킨 시스템을 도입한 “샌드위치” 프랜차이즈
사업을 국내시장에 접목시키고자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샌드위치 전문점
  • 사 업 계 획 서1. 사업의 개요1-1. 사 업 개 념본 사업은 전북대 상권을 중심으로 바쁘고 끼니를 거르기 쉬운 대학생들과 직장인들을 겨냥하여 단시간에 양질의 신선한 끼니를 제공하는 것을 기본 전제로, 이 점에서 기존의 샌드위치 전문점과는 차별화를 두어 토핑의 다양화와 웰빙화를 기본 모토로 하였다. 31가지 재료는 본인이 원하는 샌드위치를 직접 골라먹는 재미를 느끼게 해줄 것 이다. 상호명과 기본 형식은 “베스킨라빈스 31“이라는 유명 아

  • 외식창업계획서 앤티크
  • 사업자 등록 절차1) 신청 서류① 주민등록초본 또는 주민등록증 사본(개인)② 법인등기부등본(법인)③ 분양계약서 또는 주택등기부등본2) 등록 절차① 거주지 관할 시.군.구청 주택과에 제출하여 임대사업자 등록신청서 제출② “표준임대차계약서” 양식을 써야 함③ 취.등록세 감면 신청④ 임대 개시(입주) 10일 전에 임대 조건을 신고⑤ 임대 개시(입주)⑥ 양도세 감면 혜택을 받기 위해선 임대 개시 20일 이내에 거주지 세무서에 사업자등록

  • 사업계획서 샌드위치 사업 - 회사소개, 비전
  • 사업 방향한국인 입맛에 맞는 메뉴 특화기존의 샌드위치 업체와 차별화 운영빵과 토핑을 본인의기호에 맞게 직접 선택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음 프렌차이즈 사업다.사업방향Take Out 전문점메뉴의 고객 지향화 즉석에서 조리 및 제공 안정적인 매출 및 수익달성 후 프랜차이즈 사업으로의 영역 확대쌀로 만든 빵을 이용 - 소비자의 건강을 먼저 생각 - 더 나아가 쌀의 소비를 늘림샌드위치가 외국 음식이 아닌 한국적인 것으로 승화시킴*Tak

  • 샌드위치[1] 레포트
  • 사업전망2. 국내시장규모3. 국외시장규모4. 사업의 장점5. 상권분석6. 설문지 조사분석 - A(아침식사의 필요성)7. 설문지 조사분석 - B(아침식사시 지출비용)8. 설문지 조사분석 - C(빵종류 선호도)9. 설무지 조사분석 - D(테이크아웃 이용시 허용시간)10. 빈도 분석 및 교차분석 결과Ⅴ마케팅 전략1. 가격전략2. 차별화전략3. 홍보전략4. 메뉴전략(1) 정기배달 메뉴5. 서비스 내용(1) 정기 배달(2) 릴레이 이벤트 러브 샌드위치6. 개점 일정표Ⅵ 재

  • 서초동_오피스_사업계획서
  • 프렌차이즈음식점2F페밀리레스토랑,대형호프,대형음식점, 미용실당구장,노래방,스크린골프장,헬스장13F분위기가 살아있는 스카이라운지,칵테일바 등개발 방향5서초동 오피스 개발 프로젝트Chapter Ⅵ.분양가 제안서초동 오피스 개발 프로젝트6,000만원/평당 사업지 1층 분양가 범위 : 6,500~7,000만원(점포 급지별 최대 가격편차 : 500만원)5,000만원/평역삼동도곡프라자6,000만원(1층 점포 기준, 단위: 만원/평)7,000만원/평반포동트라이엄프 메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