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위치 프렌차이즈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15 / 2018.01.15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샌드위치 프렌차이즈 사업계획서
- 목차
-
Prologue
Mission
3. 경영Vision
4. 조직도
5. 사업전개방향
6. 사업전략
7. 마케팅전략
8. 프랜차이즈 시장규모
9 가맹점 개설절차
10. 가맹점 개설비용
11. 가맹점 수익분석
- 본문내용
-
소득수준의 향상에 따라 자신만의 독특한 문화를 즐기려는 층이 늘고 있다.
단순한 문화활동에 끝나지 않고, 새로움과 독특함이 결합된 Fusion문화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는 실정이다.
" 프랜차이즈 사업은 바로 이런 점에 착안되어 기획된 소자본 고수익 사업이다.
누구나 한번만 보면 기억에 남을 수 있는
재미있는 끼가 베여있어 누구에게나 궁금증을 유발하여 한번쯤은 가보고 싶어하는 기대심리
가 바탕에 내재되어 있다.
and….
새로운 사업을 구상하고 있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창업 1순위가 음식점으로 공중파를
통해소개 된 적이 있다.
뚜렷한 경력, 기술, 자본금 없이 음식점 창업을 했다가 낭패를 보는 경우도 우리는 주위에서 흔히 본다.
그래서 누구나 손쉽게 기술을 터득할 수 있고 기존 시장의 점유율이 높은 Fast-Food 프랜차이즈 사업
을 선호한다.
그러나 Brand Name-Value가 있는 프랜차이즈 사업을 창업 하기위해서는 최소한 몇 억의 자본금이
있어야 하며 조직관리의 어려움을 감수 해야 하는 것 또한 현실이다.
따라서 패스트푸드점의 장점을 반영하고 단점을 보완시킨 시스템을 도입한 “샌드위치” 프랜차이즈
사업을 국내시장에 접목시키고자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