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 고령층 고객의 건강에 맞는 식단을 제공하는 도시락 배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12 / 2018.01.12
  • 3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사업계획서 - 고령층 고객의 건강에 맞는 식단을 제공하는 도시락 배달
목차
1장. 사업개요
2장. 환경분석
3장. 사업부수준의 전략
4장. 기업부수준의 전략
5장. 예산 및 유형자산
본문내용
☞ 사업개요
- 고령층 고객의 건강에 맞는 식단을 제공하는 도시락 배달업체
-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즐거운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움을 줌

? 추진배경
베이비부머세대의 급속한 고령층 유입
고령화를 비즈니스 기회로 만들 선제적 마인드 필요

? 필요성
돌봄 서비스가 개인화, 다층화 된 현대인의 생활주기에 맞추어 가정외부로 이양
국가는 물론 시장에 돌봄 서비스가 요구되고 있음

☞ 사업개요 - 은수저 value chain
- 사회공헌과 더불어 브랜드 인지도 구축
- 서비스교육을 통해 자신이 회사의 이미지라는 인식을 심어줌 → 고객서비스의 질을 높임

<중 략>

□ 지리적 요인
- 웨웨그룹은 상하이, 동북, 서북, 화이해 등 전국 각지에서 소비자에게 편리한 조건으로 제품 제공
- 웨웨그룹의 두유는 남북지역 주민음식 입맛에 따라 맞는 신제품을 개발
□ 인구요인
- 중국의 인구·나이 구조변화에 따라 각종 연령대별 제품개발 계획
- 높은 영양가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를 촉진하여 시장점유율 증가를 목표로 함
- 노인들은 영양식을 더 많이 섭취해야 하기 때문에 고령층을 미래 중요한 소비자로 보고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아침식사 배달 사업계획서
  • 사업성 분석 – 시장 조사 및 분석3) 타겟 시장- 전문직, 사무직 종사자- 소가족, 핵가족- 20대 젊은 층 고객4) 경쟁 분석- 전체 외식업체- 특히 도시락 배달업체3. 사업성 분석 – 시장조사 수요조사연령별 외식비점유율 (%)구       분 시장규모(조원) 성장률(%) 업체수(개) 성장율(%)1998 24 6 600,356 121999 27 9 640,035 112000 30 6 713,450 12월평균외식비 외식비율1994 100,300 1998 9.41995 118,600 1999 10.41996 139,900 2000 11.5사무직 생산직 자영자 2001년기준외식 216

  • [소자본 창업] 노인 전문 도시락 배달 서비스 `따뜻한 도시락 따시락` 사업계획서
  • 고객의 희망에 따라 밥 대신 죽으로 제공따시락 따뜻한 도시락사업 소개 – 제품 개요회원제경쟁력 향상제품 차별화고객 만족따시락 따뜻한 도시락회원제를 운영하여 효율적인 고객 관리를 통해 제품 선택의 유연성과 편리성 도모지속적인 신 메뉴 개발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기존 업체들과 차별화된 제품을 제공노인들에게 맞춤화된 서비스만을 제공하여 건강 진단을 통해 체질에 맞는 맞춤 식단 추천 신속하고 정확한 Delivery 서비스를

  • [사업계획서] 샌드위치나라
  • 배달시장에 발을 내밀고자 한다. 사업체 명은 샌드위치도시락 배달 전문점 ‘샌드위치 나라’로 하였으며, “샌드위치와 과일이 함께하는 아침식사로 건강을 챙기자!” 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있다.사업의 목표는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이 직접 선택하여 만든 샌드위치와 과일 도시락을 아침에 배달해주며 고객이 원하는 곳에서 받을 수 있도록 제공한다.사업 개요는 다양한 종류의 샌드위치와 신선한 과일을 고객의 취향에 따라 직접 선택하여 자신

  • [사업계획서]모바일을 통한 다이어트 사이트 전자상거래 사업계획서
  • 도시락 배달조리가 완료된 도시락배달http://www.s4u.kr/ 체형 별, 부위 별 등 다양한 다이어트 식단 등의 정보제공. 그러나 간단한 소개수준자사의 다이어트 제품 판매가 주 목적http://www.m2slim.comHoney Body 7Step 3. ITEM 분석Honey Body 7*다이어트 식단을 만드는 레시피 동영상과 운동 영상을 매일 고객의 핸드폰으로 전송수시로 간단한 심리테스트로 고객의 의지도를 측정하여사기를 북돋는 문자발송 서비스- 다이어트 사업인 만큼 상담에

  • 도시락 배달 사업계획서
  • 도시락 배달 사업계획서회사개요시장동향서비스 소개사업전략기업가치 분석비전품질과 영양이 검증된 식단을 매일 다르게 제공하여 높은 수준의 배달음식 문화를 선도해나가는 다고 도시락목표고객들에게 양질의 제품과 믿음직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도시락 전문업체의 브랜드화회사명 : 다고도시락주요사업 :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을 소개 및 판매 품질과 영양이 검증된 식사를 정해진 시간에 배달자본금 : 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