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기업분석과 상황분석및 KB국민은행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KB국민은행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2.11 / 2017.12.11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KB국민은행 기업분석과 상황분석및 KB국민은행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KB국민은행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레포트입니다.

낮은가격의 허술한 레포트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레포트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KB국민은행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기업이념

2. 국민은행 현재상황분석

3. 국민은행에게 마케팅이 필요한 이유

4. 국민은행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국민은행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국민은행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본문내용
“대한민국 최고의 은행 브랜드”

국민브랜드의 이미지를 대표하는 KB국민은행은 시중은행 중 가장 많은 1224개의 지점망을 갖추며, 우리 국민의 절반 이상(2600만명)이 사용한다. 국민은행은 세계 3대 신용평가기관으로부터 국가등급과 같거나 높은 신용등급을 받고 있는 유일한 시중 은행으로 대표은행으로서 국제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성페이 사례 분석
  • 마케팅에 집중하는 단계에 있다. 삼성페이라는 서비스 인지를 증대시켜 잠재 고객을 확보해야하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서비스의 가치를 널리 전파하는 것이 중요하다. 5 Forces최상상중하최하기존 기업들 간의 경쟁V잠재 진입자의 위협V대체재의 위협V공급자의 교섭력V구매자의 교섭력카드사, 은행V삼성페이 사용자VIII. 마케팅전략 분석3.1 SWOT-내부분석3.1.1. Strengths(강점)1) 편리성과 신속성 : 삼성페이의 가장 큰 강점이자 사용자들이

  • [인적자원관리]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Outback Steak House 종업원의 사회화
  • Team Project 영화 사례와 접목시킨Outback Steak House 종업원의 사회화 목 차Ⅰ. 서 론1.OUTBACK STEAK HOUSE 선정 이유 및 동기 2.OUTBACK STEAK HOUSE 소개Ⅱ.본 론1.OUTBACK STEAK HOUSE의 조직도2.OUTBACK STEAK HOUSE의 사회화, 훈련 및 개발3.승진체계 및 업무4.아웃백의 인적자원관리 SWOT 분석 및 경쟁사와의 비교5.문제점 및 제언6.관련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살펴본 HRMⅢ.결 론Ⅳ.부 록1.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인터뷰참고문헌 및 참고 인

  • KT&G 기업 분석 레포트
  • 및 보상제도 3-5 인사제도 3-6 복리후생 3-7 노사관계 4. KT&G 재무관리4-1 경영실적 4-2 재무 제품 분석 4-3 손익 계산서 4-4 신용평가 등급4-5 주주현황 4-6 이사회 구성 및 역할 4-7 연구개발 5.KT&G 시장분석5-1 산업분석5-2 경쟁사 5-3 문화마케팅 5-4 SWOT 분석 5-5 4P분석 5-6 STP 전략5-7 광고 마케팅 5-8 마케팅 전략에 관한 제안 6. 결론 및 시사점 7. Reference KT&G 기업소개 Ⅰ. KT&G 기업소개 Korea Tomorrow and Global의 약자로 대한민국의 담배 제품 제조 회사이

  • 김연아 마케팅 레포트
  • 분석최고가 되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순수한 이미지 끊임없는 자선활동다양한 팬층을 확보하며 안티팬이 없다.김연아의 경쟁우위*마케팅전략5요인 분석4. 5요인 분석새로운 기업의 진출세분시장내의경쟁월드컵 스타비인기 종목 스타공급업자의 협상력공급자교섭력 약함구매자의 협상력구매자교섭력 약함대체 상품문근영광고모델로서 김연아의 잠재적 경쟁자 – 월드컵스타 : 2010년 월드컵이 개최됨으로 인해 광고주와 국민들의 관심

  • [광고조사] 현대카드의 신용카드 시장 내 브랜드 이미지 강화와 점유율 확대를 위한 광고 전략 수립 정량조사 보고서
  • 마케팅 / 광고 전략 제언의 타당성 검증2. 조사 배경 및 목적- 5 -4. 정성 조사 결과를 토대로 한 가설 설정가설1) “현재의 진행 중인 현대카드의 젊고 세련된 이미지 광고 / 마케팅 전략의 유지가 현대카드 브랜드이미지의 차별화에 유익할 것이다.”가설2) “혜택을 비롯한 이미지 이외의 상품의 정보를 소비자에게 인식시키는 광고 / 마케팅 전략의 확대방안이 현대카드의 시장점유율 상승 및 경쟁력 강화에 유익할 것이다.”5. 조사 목적은행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