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고용절벽 시대가 온다 - 이노우에 도모히로_김정환 역_다온북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1.13 / 2017.11.13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요즘 미래에 대한 책이 많이 출간된다. 그런 이유는 4차산업혁명이란 이름 아래 획기전인 변화가 감지되었기 때문이다. 인간과 기계의의 종속관계가 어떻게 되느냐 다소 막연한 이야기보단 4차 산업혁명에 따라 가까운 나의 미래는 어떻게 펼쳐 질지 궁금하고 또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알고 싶기 때문이다. 사실 먼 미래라고 하기엔 요즘 발전속도가 생각보다 빠르다. 그러니 앞으로 가까운 미래의 발전 속도는 기하급수적인 변화에 살고 있을 가능성이 농후하다. 따라서 먼 미래라고 단정지을 수 없다.
본문내용
'내가 누군가에 의해 필요하고 가치 있는 사람이란 개념이 결국엔 4차 산업 이후 없어지니 그런 자본주의 사상에 벗어나 인간의 가치는 유용성에 있는 것이 아니라 인간 스스로가 가치가 있는 것이다.' 사물 속에 직접적인 즐거움을 찾아내는 것'이라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어교과] 논술 분석
  • 역이 따로 있을 법하다. 그래서 그런 방법으로 해결 될 문제라면 지금에 이르지는 않을 것이라는 지적이 나온다. (중략) 폭력조직의 형성과 유지의 순환구조를 보지 못하면 학부모, 교사, 경찰이 연계한다고 해도 마찬가지다. 그간에 그러한 노력이 효과를 보지도 못했다는 것은 우리가 잘 알고 있다. 더구나 강력한 외부 개입을 바라는 학생과 학부모들의 심리는 단지 감정적인 군중심리가 아닌 것은 분명하다. 문제는 일진회와 같은 조직이 어떻게 형

  • 공무원 국어 기출문제(국가직7급,국가직9급,국회8급,경찰공무원,군무원)
  • 역사 -제국주의적 팽창이 그 주요한 시대를 장식하는- 속에서 탄생한 개념이다. 이방 사회가 지배와 호기심의 대상이었던 서양 사회의 경우에 비하여 그런 접촉 자체가 별로 없었던 우리의 경우, 학생들에게 그 뜻을 전달하기란 매우 어렵다.서양에서 하는 식으로 부족 사회의 문화기술지를 읽히면 그들은 “사람 사는 것이 어디나 다 다른 것을 누가 모르냐? 달라서 어쨌다는 거냐?” 라는 극히 마땅한 질문을 던져 온다. 그래서 차라리 로버트 벨라의

  • [경영전략] 유니클로의 기업전략과 방안 분석
  • 9패 유니클로처럼 - 김성호, 위즈덤하우스, 2010유니클로 신화와 SPA 브랜드 스토리 - 콘텐츠비즈니스연구회, 미래를 소유한 사람들, 2010왜 유니클로만 팔리는가 - 가와시마 고타로, 이서연 역, 오늘의 책, 2010야나이 다다시 유니클로 이야기 - 가와시마 고타로, 양영철 역, 비즈니스북스, 2010옷을 바꾸고 상식을 바꾸고 세상을 바꾼다 - 나기노 준조, 김정환 역, 연암사, 2010성공은 하루 만에 잊어라 - 야나이 다다시, 정선우 역, 김영사, 2010

  • [국제통상] 해외직접 투자전략 카르페디엠(Carpediem)
  • 역에서만 이번 겨울에 37개의 시추공을 새로 뚫을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 원유모래 뒤엉킨 오일샌드 하비스트는 기존 원유 생산시설 투자 확대와 더불어 ‘블랙 골드’(검은 황금)라고 불리는 오일샌드 개발에도 나서고 있었다. 말 그대로 모래에 원유가 뒤엉켜 있는 오일샌드는, 고유가 시대에 새롭게 주목받는 에너지원이다. 캐나다에는 세계 2위 원유생산국인 이라크의 원유 매장량보다 더 많은 1700억배럴 규모의 오일샌드가 매장돼 있다. 석

  • 유니클로의 경영전략 분석
  • 팔리는가 - 가와시마 고타로, 이서연 역, 오늘의책, 2010야나이 다다시 유니클로 이야기 - 가와시마 고타로, 양영철 역, 비즈니스북스, 2010옷을 바꾸고 상식을 바꼬고 세상을 바꾼다 - 나기노 준조, 김정환 역, 연암사, 2010성공은 하루만에 잊어라 - 야나이 다다시, 정선우 역, 김영사, 2010트레이딩 업으로서 디자이너와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사례 연구 - 김민정, 박은경, 한국 패션 디자인학회, 2008유니크로 방식 - 나기노 준죠, 심재섭 역, 200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