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 4,50대를 위한 프리미엄 이발소 ‘Gold Lounge’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1.07 / 2017.11.07
  • 3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사업계획서 - 4,50대를 위한 프리미엄 이발소 ‘Gold Lounge’
목차
1. 사업아이템 의도 및 사업성 분석 (산업, 경쟁자, SWOT)
2. STP & 7P
3. Process
4. 서비스 청사진
5. 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1) 기획 의도
이발소 쇠퇴
- 낡고 오래된 실내.외 공간
- 현대식 기술을 갖춘 미용실로 고객층 이탈
- 퇴폐업소라는 사회 전반 깔린 부정적인 인식
→ 중년 남성들을 위한 이발소의 부재

(2) 산업 분석
<Porter’s Five Forces Model of Competition>
? 이발소 산업의 매력도 Moderate-High
→ Low
신규진입자
공급자 교섭력
대체재 위협
→ High
수요자 구매력
수요자 구매력
내부경쟁

? 수요자 구매력 High
고객들의 수요가 기업의 수입 대분인 서비스산업이에 수요자의 구매력은 절대적이다.

? 공급자 교섭력 Low
이발에 필요한 이발 도구 및 각종
장비는 다수의 공급자가 제공하기에 공급자의 교섭력은 낮다.

? 내부 경쟁 High
많은 수의 미용실이 존재하는 것은 물론이고, 블루클럽과 같은 남성 전용 미용실도 등장하여 내부경쟁은 매우 심하다

? 대체제의 위협 Low
면도와 안마 서비스는 대체가 가능할 수도 있으나, 이발서비스에 대한 대체 서비스는 없다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의료관광호텔사업계획서
  • 사업 개요 1. 사업 개요2. 의료관광호텔 선정 배경 및 목적 사업 여건분석1. 일반 환경분석2. 개발 환경분석3. 관광 환경분석4. 관련법규 검토6. 사례분석7. 종합분석 시장환경 분석1. 의료호텔업 동향분석2. 경쟁환경 분석3. 사례분석에 의한 수급추정4. 시장환경 종합분석 사업 기본구상1. 기본방향 및 도입시설 검토2. 도입기능 및 시설규모 관리ㆍ운영 계획1. 경영관리 계획2. 영업관리 계획 사업 타당성 분석1.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4) 지원동기와 포부감사 업무는 감사 대상이 되는 업무의 체계를 파악하는 것에서 출발해서 회계지식이나 광범위한 법률지식에 이르기까지 다방면의 포괄적인 전문지식이 필요합니다.이에 저는 비록 법학을 전공했지만 가장 기본적으로 법이 추구하는 국가의 정의 구현과 사회질서 유지라는 목표가 제가 앞으로 하고자 하는 감사업무와도 일맥상통하기에 적극적으로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법 영역과는 달리 법의 기준에 맞추어 정책을 결정하고 집

  • [주상복합아파트사업계획서] 대전시 동구 주상복합 사업계획서
  • 정동 주상복합 아파트사업 계획서정동 주상복합 Project목 차1. 개요1-1. 계획의 목적 및 방법1-2. 사업지 위치1-3. 사업개요1-4. 상품구성2. 개발환경분석2-1. 부동산 시장 동향2-2. 광역 입지환경2-3. 사업지 주변현황2-4. 사업지 입지분석2-5. 최근 공급 사례2-6. 종합분석 및 대응방안3. 상품 및 가격 제안 3-1. 상품 Concept3-2. 부대시설 및 시스템예시3-3. 시스템 추세3-4. 인테리어 컨셉3-5. 분양가 계획4. 광고 및 홍보 전략4-1. 기본 전략4-2. Main Concept

  • [신제품개발] 무인 손톱 관리 기계
  • 사업이 하향세로 접어들자 업종전환을 결심하고 2004년 말부터 아이템 물색에 들어갔다. 여성 창업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던 피부관리숍을 창업하기로 마음먹었지만 웬만한 상권에는 이미 관련 점포가 들어서 있어 입지 선정이 쉽지 않았다고.“6개월 동안 발품을 열심히 팔았죠. 젊은 여성 직장인과 학생들이 많이 모이는 곳 이라면 안가본 곳이 없을 정도에요. 이왕이면 시내 중심가에서 정면 승부를 하자고 생각하고 명동에 자리잡았습니다.

  • [경영, 관광] 서비스경영전략 - 디즈니, 빕스, 택배, NHN, 갤러리아백화점
  • 사업은 여가시설, 음식, 구색상품, 교통기관을 균형 있게 제공 하여 가족형 오락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고객이 디즈니를 방문 하였을 때 행복하지 않으면 다시 디즈니를 방문하지 않을 것이므로 디즈니의 경영은 고객을 재방문 시키기 위한 서비스를 한다고 할 수 있다. 이에 따라 디즈니는 고객과의 접점에서 고객에게 디즈니가 최상의 대안이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서 비록 고객과의 접점에서 완벽한 서비스를 수행할 수 없을지라도 디즈니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