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가구 디자인 매니지먼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0.19 / 2017.10.19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글로벌 가구 디자인 매니지먼트
목차
1. Furniture industry Summary 국내 외 Condition
* Furniture Summary
1-1. Definition
1-2. Categorization
1-3. Industry Characteristic
* Furniture Summary Condition
1-1. 동/서양의 Furniture Transition
1-2. 국내.외 Furniture industry environment
1-3. 주요 경쟁 국가의 Furniture industry environment

2. Furniture industry Company Introduction
2-1. Domestic
2-2. Abroad
2-3. Brand Image Map

3. Introduction IKEA
3-1. IKEA ?
3-2. Marketing
3-3. IKEA Design Style
본문내용
1-1. Definition
; 실내에 install 하여 living에 사용하는 도구의 총칭
[ 표기 : 한자 (家具), 영어(Furniture), 불어 (Meuble), 독어(Mobel) ]

1-2. Categorization
[ Use에 따른 categorization ]
(1) 혼례용 가구 : 장롱, 화장대, 문갑, 서랍장, 장식장, 침대
(2) 사무용 가구 : 책상 , 서랍통, 옷장, 책장, 회의용 테이블, 협탁, 파일박스, 컴퓨터 책상, 파티션
(3) 학생용 가구 : 유아용 가구, 아동용 가구, 시니어 가구
(4) 주방용 가구 : 상부장(유리장, 후드장, 코너 오픈장)
하부장(물버림대, 조리대, 가스대, 코너대, 복합취사대)
(5) 의자 : 식탁용 의자, 사무용 의자, 로비용 의자, 안락의자, 종교용 의자, 공공건물용 연결의자
(6) 소파(sofa) : 1인용, 2인용, 3인용, 코너소파 , 소파 베드
(7) 식탁 : 2인용, 4인용, 6인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기업의 현지화전략과 사례- 이마트와 영원무역
  • 글로벌화는 다국적기업이 주도하는 국제생산체제에 의해 급속히 진전되고 있다. 더욱이 빠른 추세로 증가하고 있는 세계 각 국 해외직접투자는 국제생산체제를 더욱 발달시켜 오늘날 다국적기업의 국제생산규모는 세계 전체 무역규모를 훨씬 상회하고 있다. 또한 국경으로 둘러싸인 전통적 국민경제의 개념은 퇴색되고 다국적기업이 주도하는 경제의 글로벌화 추세속에서 재화와 자본뿐만 아니라 생산활동 그 자체가 국가간에 자유롭게 이동하는 무

  • 디자인혁신 기업의 성공전략 성공사례 분석
  • 디자인혁신 기업의 성공전략 성공사례 분석디자인이란 무엇인가?디자인 혁신기업 전략비즈니스 매니지먼트 vs 디자인 매니지먼트 디자인 혁신기업의 조건최고 경영진의 디자인 마인드 디자이너의 Found Object 발상법 CDO(Chief Design Officer)의 재량권 마쓰시타 의 - 파나 소닉디자인(PDC) 설립 (디자인 조직권한 강화)BMW의 CDO 크리스 뱅글이 제시한 바람직한 CDO 모델유능한 디자이너가 기업의 디자인 역량을 좌우 뱅앤올룹슨 - 아르네 야콥센과 데이

  • 오피스 디자인 혁신 디자인경영 기업 성공사례 분석
  • 디자인경영을 내부 인적자원경영에 응용최고경영자의 경영 MindOpen-plan: landscaped office 칸막이를 최소한으로 줄여 공간 활용의 극대화를 모색한 오픈플랜식 (open-plan: landscaped office라고도 함) 오피스 디자인은 1950년 유럽의 독일에서 처음 선보였다. 오픈플랜식 오피스 디자인은 오픈된 공간에서 사무책상과 가구를 비정형화된 상태로 배치하는 한편 상관과 부하직원들이 함께 일하면서 업무 플로우와 커뮤니케이션을 용이하게 하자는 것이 본래 취지

  • [국제마케팅성공사례] 글로벌마케팅을 통한 성공사례
  • 글로벌 마케팅은 표준화에 따른 장점을 위해 모든 마케팅 요소들을 맹목적으로 표준화하는 것은 아니다. 극단적인 통일화는 오히려 역효과를 초래할 수 있다. 글로벌 전략의 핵심은 범세계적인 표준화와 현지화 사이에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다. 예를 들면, 자동차 산업에서는 엔진과 프래트폼은 전세계적으로 표준화시키되 디자인과 차체 등 주변적 요소는 현지화시키는 전략이 널리 사용되고 있는데, 이것이 성공적인 글로벌 전략의 대표적인 사례로

  • [국제마케팅] 노키아의 성공사례분석연구
  • 디자인 차원에서 충분한 전통이 있었다. 뭐니뭐니 해도 핀란드는 독특한 디자인 문화를 가진 북유럽 국가이다. 현재도 수 많은 인테리어, 가구 디자이너들이 핀란드로 몰려 가고 있는 비교우위 최고 국가이다. 그래서 그들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포함한 편의성, 디자인 지향을 휴대전화에서 실현하는 것은 그다지 어려운 일이 아니었다.1980년대까지는 스칸디나비아나 구 소련에 집중해서 마케팅 측면에서의 경쟁력은 상당히 뒤쳐진 수준이었지만 당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