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의 견과류 요쿠르트 신제품 런칭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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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한국야쿠르트의 견과류 요쿠르트 신제품 런칭전략
목차
Ⅰ. 환경분석
1. 거시적 환경분석
2.미시적 환경분석

Ⅱ. SWOT분석

Ⅲ. STP전략
1.설문조사
2.Segmentation
3.Targeting
4.Positioning

Ⅳ 4P MIX
1.Product
2.Price
3.Place
4.Promotion
본문내용
SWOT 매트릭스
S
높은 시장 점유율
착한 기업이라는 인식
고객만족도 16년간 1위
R&D 인력 수 최다

W
성장기 자녀를 위한 제품 부재
커머셜 마케팅 부재

O
건강에 대한 관심 증대
견과류 시장의 지속적 성장
소(少)자녀관 확산
자녀 교육에의 아낌없는 투자

T
원유 가격 인상
호상 유제품의 수요 감소

<중 략>

설문 조사 실시
실시 기간 : 2015年 11月 16日 ~ 2015年 11月 22日
대상 : 남녀 어린이, 10대 청소년, 20~30대 대학생 및 직장인
40대 주부를 대상으로 실시 : 표본 50명 (가상)
조사 내용 : 프리미엄 기능성 발효유에 대한 인식조사
인구 통계적 변수에 따른 발효유 인식 조사
신제품 기능성 발효유에 대한 구매 목적 및 이미지 조사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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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복잡한 내용인데 설명이 좋아요,, 발료 했는데 칭찬 받아어용 ㅎㅎㅎㅎㅎ
  • kick***
    (2017.12.04 23:57: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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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런칭 지역이 이화여대 앞이므로, 신촌 대학 축제 때 스폰서를 한다4. 매장에서 판매하는 텀블러를 가져오면 음료 가격을 할인 해 준다.5. 고객 카드를 매장에 비치, 스템프를 만들고 누적될 경우 여러 가지 혜택을 제공한다.6.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2-30대가 즐겨 찾는 웹 사이트에 배너 광고한다. 7. 차에 대한 가이드 북을 만들어 매장에 비치한다. 이는 홍보와 정보 제공의 두 가지 역할을 한다. 수시로 - 특히 신제품 출시와 함께 - update하여 비치한다.

  • [사업계획서] 전통 음료 Take-out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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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런칭 지역이 이화여대 앞이므로, 신촌 대학 축제 때 스폰서를 한다4. 매장에서 판매하는 텀블러를 가져오면 음료 가격을 할인 해 준다.5. 고객 카드를 매장에 비치, 스템프를 만들고 누적될 경우 여러 가지 혜택을 제공한다.6.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2-30대가 즐겨 찾는 웹 사이트에 배너 광고한다. 7. 차에 대한 가이드 북을 만들어 매장에 비치한다. 이는 홍보와 정보 제공의 두 가지 역할을 한다. 수시로 - 특히 신제품 출시와 함께 - update하여 비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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