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라인 LINE 서비스분석과 SWOT,STP분석및 네이버라인 마케팅전략과 일본성공사례분석과 네이버라인 향후전략방향 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0.11 / 2017.10.11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네이버라인 LINE 서비스분석과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과 일본성공사례분석과 네이버라인 향후전략방향 제언 레포트입니다.

네이버라인의 향후전략방향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네이버라인 LINE 서비스소개와 특징

2. 모바일메신저의 성공요인

3. 시장환경분석

4. 네이버라인 SWOT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5. 네이버라인 STP분석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
(3) 포지셔징 (Positioning)

6. 네이버라인 마케팅전략
(1)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2) PPL 마케팅
(3) 캐릭터 마케팅

7. 일본진출 성공전략

8. 향후전략 방향제언

9. 보고서 작성후기
본문내용
네이버에서 서비스하는 메신저 어플리케이션인 라인은 서비스 초반에 카카오톡이 가지고 있지 않은 스티커 기능으로 사용자들에게 어필했다. 라인의 스티커 기능은 라인이 다루고 있는 중요한 기능이기도 하고 처음부터 사용자들을 어필하던 가장 중요한 요소였기 때문에 완성도가 다른 메신저 어플보다 뛰어났다. 스티커 기능은 처음부터 무료로 제공되었으며, 다양한 상황들을 표시할 수 있기 때문에 초창기 라인에 사용자들을 끌어 모으는 견인차 역할을 했다. 그러나 현재에는 카카오톡과 마이피플, 틱톡 모두가 양질의 스티커 기능을 서비스 하기 때문에 초창기보다 그 효과가 많이 감소했다.
라인의 또 다른 기능으로는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앱들과의 연계성이 쉽다는 점이다. 현재 라인에서는 다양한 기능의 어플리케이션과 연계되어 있다. 대표적으로는 라인 카메라와 라인 카드가 있다. 라인 카메라에서는 다양한 필터들과 100종류 이상의 프레임, 700종류 이상의 스탬프를 보유하고 있어서 사용자들이 취향에 맞게 사진을 편집할 수 있다. 또한, 라인 카드에서는 여러 가지 초대장이나 카드 모양을 제공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관리] YES24에 대한 사례조사
  • ○ 목 차 ○1. YES24의 사례조사에 앞서1) 팀 소개 및 역할2) 선정동기3) 기업소개 및 현황4) 인터넷서점의 현황5) 보도자료2. 현재의 YES241) 마케팅환경분석 : 외부, 내부, 경쟁사분석2) SWOT분석 (Solution : SO, WO, ST, WT 전략방안)3) STP분석4) 4P분석3. YES24의 향후 전망1) YES24의 성공요인2) YES24의 향후 전망 및 과제■ 출처1. YES24의 사례조사에 앞서.(1) 팀 소개 및 역할- 안녕하십니까? 저희는 희망조입니다. 교수님이 말씀하셨고 처음에 보여주신 ppt등

  • 모바일 메신저 `라인`의 국내시장 마케팅 전략
  • 및 방법이 마케팅 전략의 기대효과 및 목적은 라인이 일본 및 해외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는 강점을 이용하여 한국시장에서의 모바일 메신저 시장의 점유율을 높이는 것에 있다.우선 우리는 국내 모바일 메신저 시장의 거시적미시적인 환경 분석을 실시하여 시장 환경에 대한 전반적인 상황을 파악하고, 환경을 분석한 자료를 토대로 LINE과 국내 시장에서 가장 큰 경쟁자인 카카오톡에 대한 SWOT분석을 실시한다. 그 후 SWOT를 분석한 자료를

  • [마케팅] `인디안`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마케팅 전략 방안
  • 인디안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마케팅 전략 방안개 요I 서 론1. 의류시장의 특이성2. 패션 마케팅의 필요성II 본 론1. 내부 환경 분석2. 외부 환경 분석3. SWOT분석4. STP 분석 5. 이미지 포지셔닝Ⅲ. 결 론1. 우리의 마케팅 전략참고 문헌Ⅰ. 서 론1. 의류시장의 특이성현재의 의류산업의 특성은 다음과 같다.첫째, 의류산업은 부가가치 산업으로서 상품의 물리적 가치와 상품 외적인 가치까지 창조하는 산업이다. 고도의 경제성장에 따른 소

  • [통계와 경영] 아시아나 항공의 판매량 분석 및 전략
  • 서비스를 강화하고, 여행사를 통한 기업 고객에 대한 마케팅을 강화한다. 국내 항공사라는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50대 이상의 여행자 10대 이하의 어학연수생 ) 마일리지 프로그램 강화하고 카드사와 연계하여 포인트 마일리지로 전환 가능하도록 한다. ② 노선에 의한 타겟분석새천년 21세기는 아시아‐태평양의 시대이다. 향후 10년 이내에 아태지역은 전 세계 국제 항공 여객 수요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

  • KT&G 기업 분석 레포트
  • 및 생산 2-1 담배산업 2-2 KT&G 제품 2-3 담배의 제조 3.KT&G 인적자원 관리 3-1 임직원 현황 3-2 인권보호 노력 3-3 채용 3-4 임금 및 보상제도 3-5 인사제도 3-6 복리후생 3-7 노사관계 4. KT&G 재무관리4-1 경영실적 4-2 재무 제품 분석 4-3 손익 계산서 4-4 신용평가 등급4-5 주주현황 4-6 이사회 구성 및 역할 4-7 연구개발 5.KT&G 시장분석5-1 산업분석5-2 경쟁사 5-3 문화마케팅 5-4 SWOT 분석 5-5 4P분석 5-6 STP 전략5-7 광고 마케팅 5-8 마케팅 전략에 관한 제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