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라인 LINE 서비스분석과 SWOT,STP분석및 네이버라인 마케팅전략과 일본성공사례분석과 네이버라인 향후전략방향 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0.11 / 2017.10.11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네이버라인 LINE 서비스분석과 라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네이버라인 일본,중국진출 사례및 향후방향제언 PPT
- [네이버라인 마케팅과 한국시장공략전략제언] 네이버 LINE 라인 서비스분석과 마케팅및 일본진출사례분석및 네이버라인의 한국시장공략전략 제언
- [네이버 기업전략] 네이버 NAVER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분석및 경영전략분석과 네이버 미래전략제언및 나의의견정리
- [네이버 마케팅전략 PPT] 네이버 NAVER 서비스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네이버 마케팅전략 제언과 향후시사점연구
- 르카프 마케팅전략
- 하고 싶은 말
-
네이버라인 LINE 서비스분석과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과 일본성공사례분석과 네이버라인 향후전략방향 제언 레포트입니다.
네이버라인의 향후전략방향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1. 네이버라인 LINE 서비스소개와 특징
2. 모바일메신저의 성공요인
3. 시장환경분석
4. 네이버라인 SWOT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5. 네이버라인 STP분석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
(3) 포지셔징 (Positioning)
6. 네이버라인 마케팅전략
(1)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2) PPL 마케팅
(3) 캐릭터 마케팅
7. 일본진출 성공전략
8. 향후전략 방향제언
9. 보고서 작성후기
- 본문내용
-
네이버에서 서비스하는 메신저 어플리케이션인 라인은 서비스 초반에 카카오톡이 가지고 있지 않은 스티커 기능으로 사용자들에게 어필했다. 라인의 스티커 기능은 라인이 다루고 있는 중요한 기능이기도 하고 처음부터 사용자들을 어필하던 가장 중요한 요소였기 때문에 완성도가 다른 메신저 어플보다 뛰어났다. 스티커 기능은 처음부터 무료로 제공되었으며, 다양한 상황들을 표시할 수 있기 때문에 초창기 라인에 사용자들을 끌어 모으는 견인차 역할을 했다. 그러나 현재에는 카카오톡과 마이피플, 틱톡 모두가 양질의 스티커 기능을 서비스 하기 때문에 초창기보다 그 효과가 많이 감소했다.
라인의 또 다른 기능으로는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앱들과의 연계성이 쉽다는 점이다. 현재 라인에서는 다양한 기능의 어플리케이션과 연계되어 있다. 대표적으로는 라인 카메라와 라인 카드가 있다. 라인 카메라에서는 다양한 필터들과 100종류 이상의 프레임, 700종류 이상의 스탬프를 보유하고 있어서 사용자들이 취향에 맞게 사진을 편집할 수 있다. 또한, 라인 카드에서는 여러 가지 초대장이나 카드 모양을 제공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