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결과리포트] 물질의 비중 측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9.25 / 2017.09.25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물실 A+레포트
본문내용
1. 실험 목적

Archimedes의 원리를 이해하고 Jolly의 용수철저울을 사용하여 고체와 액체의 배중을 측정한다.

2. 실험 원리

온도 에서의 물질의 밀도와 에서의 순수한 물의 밀도의 비를 그 물질의 에서의 비중이라 한다. 비중은 단위가 없는 무차원의 값이다. 어떤 물체의 무게를 , 그 물체와 같은 부피를 가진 온도 에서의 액체의 무게를 , 이 온도에서의 액체의 비중을 이라고 하면 그 물체의 비중 는 다음과 같이 구할 수 있다.
참고문헌
일반물리학실험, 부산대학교 물리학교재편찬위원회, 청문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성공사례] 글로벌마케팅을 통한 성공사례
  • 결과가 바로 개선되거나 시행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개혁회의를 개최하며 신속하게 대처한 점이 한 요인이다.하이테크의 적극적인 활용 UPC(Universal Product Code), EDI(Electronic Data Interchange), WSN(Wal-Mart Satellite Network) 등 첨단 기술을 이용. 데이터 수신의 고속화와 정확화로 전송비용을 절감하고, 본부로부터 점포나 유통센터로 화상전송이 가능해 각종 비디오 자료 및 우편 발송비가 절약됨은 물론 전배송차량의 이동위치 추적 시스템의 사용으로 저비용 운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방법과 우수예문81가지
  • 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었습니다.학교생활대학생활에 이런 경험이 있습니다. 상벌사항 : 2003년 한국은행 통화정책 경시대회 우수상 수상 사회봉사활동: 2003년 3월~8월까지 참여연대 전산업무 과외활동 : 2003년 **대학교***감사위원장 2002년 **고등학교 총동문회장 2001년 대학교 규찰대원 지원동기대학 입학 때부터 막연하게 금융 관련 일을 하고 싶다는 생각을 계속해왔습니다. 제대하고 취직을 위한 적성검사를 받아보니 제 바램과 일치하였고,

  • UCC, 상업성에 관한 고찰
  • , 개인의 UCC제작 의지를 잃게 만든다. 이처럼 개인의 창의성을 저하시키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최대한 이러한 도용을 막기 위해 노력 중이다. 참고문헌-다음커뮤니케이션, 이마케팅본부 e비즈전략팀, DAF리포트, 이지혜-광주지방공사, 생활문화, UCC란-한국인터넷진흥원, UCC이용실태조사 결과발표, 2007.05.22 -아이뉴스24. 2006. 7. 10일자-조선일보. 2007. 3. 16일자-http://www.cbs.co.kr/Nocut/Show.asp?IDX=48724-http://news.media.daum.net/economic/finance/200703/16/chosun/v16066705.htm

  • 취업성공전략 2019~2020 2학기 중간,기말 최신화 (윤xx교수님 대본)
  • 측정하지요.12700:24:55,299 > 00:25:07,141얼마나 달성되었는지 측정하는 이것이 관리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목표 수립도 중요하지만 그것을 실행해서 달성을 얼마나 했느냐,12800:25:07,151 > 00:25:15,590이것까지 체크하는 것. 그래서 관리 중에는 인적 자원 관리도 있고, 사람 관리이지요.12900:25:15,600 > 00:25:25,494그다음에 마케팅 관리도 있고 여러 가지 관리가 있지 않습니까? 그중에서 인적 자원 관리 같은 경우는 사람 관리는 어떻게 합니까, 예를 들어

  • [A+] 매스컴과 현대사회 총정리 요약 중간+기말
  • 물질문화를 강조하고 있다. 광고가 우리 사회에 미친 물질문화 현상들에 대해서 생각해 보자.1. 광고가 갖고 있는 취향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선 적절한 (소구방법)과 (테크닉)의 사용이다.2. 광고는 실생활과 사회에서 여러 (효용)을 갖고 있다. 광고는 기업의 생산성을 향상시키기도 하며, 소비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하여 제품의 효용가치를 높여 주기도 한다.3. 광고가 우리 사회에 미치는 여러 효용에 대해서 친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