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책의 저자 다이고는 사람의 마음을 읽고 조정하는 기술인 멘탈리즘을 구사하는 일본
유일의 멘탈리스트이다. 대학생으로서 텔레비전에도 나오고 큰돈을 벌어들였지만
이대로 살다가는 돈의 노예가 되어버릴것 같다고 실감한 탓에 은퇴를 한다.
그후 하고싶은일이 무엇인지 자문한 결과 독서할때가 가장 행복하다는 사실을 깨닫고
그때부터 지식을 최대화하는 것을 인생의 목적으로 삼고 한달에 도서 구입비로 100만엔 이상을 쓰며 책읽기에 열중하고 있다. 한화로 천만원이 넘는 돈을 한달에 도서 구입비로 사용한다니 그렇다면 월 수입은 천만원 이상이라는 계산이 나온다.
법❹ 4장 후천적 부자의 탄생타인의 가치를 돈으로 바꾸는 방법1) 펩시 사장을 고용한 스티브 잡스2) 타인의 가치 속에서 자신을 발견하라3) 당신만의 사단을 구축하라4) 돈이 당신을 위해 일하게 하라5) 누군가 부를 얻으면 누군가는 부를 잃는다6) 부의 이동 경로 5. 목차별 요약❶ 1장 레버리지부의 지렛대를 만드는 힘1) 성공의 기본 법칙은 깨졌다- 레버리지는 당신이 살아 있음을 느끼지 못하게 만드는 모든 것을 아웃소싱하는 기술이다. 레버
바꾸는 힘도 갖는다. 한 예로 얼마 전 공지영 작가의 소설 『도가니』는 영화화되어 ‘도가니 법’이라 불리는 법을 탄생시킬 만큼 우리 사회에 큰 파장을 불러 일으켰다.그러나 본 발표에서는 이와는 다른 즐거움을 소설에서 찾고자 한다. 사람들이 삼국지를 좋아하는 이유는 삼국지라는 이야기의 흥미로움 때문도 있겠지만, 또한 격동의 시기에 나타났던 무수한 영웅들의 흥망과 처세술을 배울 수 있기 때문이며 그것이 이제는 사라지고 없는 위, 촉,
좋아하는 브랜드를 갖게 되고, 그 브랜드의 상품에 대해서는 우호적인 반응을 보이며, 구매시에 그 브랜드의 상품을 선호하는 소비패턴을 보여주고 있다. Brand와 소비자가 맺고 있는 관계는 다양할 것이며, 소비자마다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과 개성을 가지고 있는 만큼 각 상품군을 선택하는데 떠올리게 되는 Brand에 대한 인식도 천차만별일 것이다. 우리는 라이프스타일을 사람들이 그들의 시간을 소비하는 방법(activity), 그들의 환경에서 중요하다고
것이다.젊은 시절에는 다른 사람이 자신을 어떻게 생각하는가에 대해서 민감하게 반응하게 된다. 이럴 때에는 남들이 자신을 어떻게 평가하는가에 대해 무척 신경을 쓰게 되는데 이는 자기 자신에 대한 자신감이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다른 사람은 나를 칭찬한다. 이러한 친찬이나 비난 같은 세간의 평가는 늘 따라다니게 마련이다. 다른 사람들의 평가에 좌지우지될 필요는 없다. 나는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듣는 것을 좋아하는데 때로는 그 의견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