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SWOT분석 /IKEA 아케아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이케아 IKEA 향후시사점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7.19 / 2017.07.19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SWOT분석/IKEA 아케아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및 이케아 향후시사점연구 레포트입니다.

14페이지로 내용이 꽉꽉차있는 좋은 레포트입니다
목차
1. 이케아 IKEA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기업연혁

2. 이케아 IKEA 현재상황분석

3. 이케아 IKEA의 조직문화

4. 이케아 IKEA SWOT분석

5. 이케아 IKEA 경영전략
(1) 매장전략
(2) 쇼룸전략
(3) 생산전략
(4) 디자인전략
(5) 서비스전략
(6) CSR경영

6. 이케아 IKEA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7.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이케아는 창립자 잉바르 캄프라드가 스웨덴의 가난한 마을에서 통신판매 사업을 시작하여 20년만에 세계 최대의 생활용품 기업으로 성장시켰다. 1950년대부터 가구 사업에 집중 투자하여 현재의 이케아를 만들었고, 북미, 유럽, 아시아 등 세계 약 40개국에 325개의 매장을 보유한 글로벌 기업입니다. 특히 아케아는 “가격이 낮으면 품질이 좋지 않다.” 라는 일반적인 편견을 깨뜨리는데 성공한 기업 중 하나인데, 대량 구입 및 주문, 고객 스스로 조립, 부피를 줄여 운송비용 절감, 유행을 타지 않는 심플한 디자인이 그 성공의 핵심 요인이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원하던 부분의 내용은 별로 없었네요..
  • nyh5***
    (2018.05.13 21:57:00)
회원 추천자료
  • 이케아 IKEA 코로나 이후 기업현황분석 / 이케아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 / 이케아 마케팅전략 방향제시
  • 이케아 IKEA코로나 이후 기업현황분석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목차1. 이케아 IKEA 개요2. 코로나 확산이후 이케아 기업현황분석3. 이케아 SWOT분석4. 이케아의 성공전략 연구5. 이케아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1) 위기관리전략(2) PR전략(3) 저원가전략(4) 캠페인 전략(5) 수직적통합 전략(6) 광고전략(7)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제시1. 이케아 IKEA 개요1943년 창업주 잉바르 캄프라드가 액자,

  • IKEA 이케아 SWOT,STP분석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이케아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 및 향후시사점
  • 이케아 SWOT,STP분석과 마케팅 4P전략 분석이케아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 및 향후시사점목차1. 이케아 IKEA 기업개요2. 이케아 IKEA 성공요인 분석3. 이케아 IKEA SWOT 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4. 이케아 IKEA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타겟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5. 이케아 IKEA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6. 결론 및 향

  • 저가의 재료를 최고의 디자인으로 커버한다 IKEA 기업보고서
  • 저가의 재료를 최고의 디자인으로 커버한다IKEA 기업보고서Ⅰ.기업현황 Ⅱ.외부환경분석 Ⅲ.내부환경분석 Ⅳ.전략분석 Ⅴ.이케아의 성공요인INDEX저가의 재료를 최고의 디자인으로 커버한다IKEA 기업 보고서Ⅰ.기업현황 기업소개기업 CIⅡ.외부환경분석레이더스크린모델IKEA vs 한샘 비교분석소비자 니즈의 변화1인가구의 증가Ⅲ.내부환경분석 7P분석 STP분석SWOT분석Ⅳ.전략분석 조사 배경 및 목적이케아의 전략IKEA 생산과정의 특징Marketing

  • [국제마케팅] 락앤락 LOCK&LOCK 세계일류로의 성장
  • 분석1. 거시환경2. 미시환경Ⅳ. LOCK&LOCK 기존의 마케팅 및 SWOT 분석1. 현재까지의 마케팅2. LOCK&LOCK을 오늘날의 큰 성공으로 이끈 가장 중요한 시점과 마케팅 전략3. SWOT 분석Ⅴ. LOCK&LOCK의 향후 목표1. LOCK&LOCK 의 미션2. BCG 비즈니스 모델 적용Ⅵ. 마케팅 전략 STP (인도시장을 중심으로)1. 기존의 LOCK&LOCK 인도 진출 전략2. 차후 LOCK&LOCK의 마케팅전략의 변화 필요성 3. 마케팅 전략 제시Ⅶ. 마케팅 믹스 4PⅧ. LOCK&LOCK이 본받을 만한 기업사례1. IKEA2. P&G

  • 이케아 IKEA 국제 마케팅 전략 분석 -미국 시장 진출 성공 사례
  • IKEA 국제 마케팅 전략 분석‘미국 시장 진출 성공 사례’를 중심으로 1. 서론2. IKEA 브랜드 소개3. IKEA 글로벌 전략1) 해외진출 현황 및 성과2) 미국 시장 진출 성공 사례3) 광고 커뮤니케이션 전략4. 결론1. 서론BRICs , Blue ocean 등의 신조어가 생기는 것은 갈수록 기존 시장이 포화상태에 이르고 더 이상 새롭지 않으면 시장에 진입하는 것조차 쉽지 않은 전 세계 시장의 경향을 반영하는 것이다. 소비자들은 좀 더 새롭고 기발한 상품을 원하고 기업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