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한 브랜드, 실패한 브랜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7.11 / 2017.07.11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성공한 브랜드와 실패한 브랜드를 간략하게 자료조사하여 요약 정리한 글이다.
- 목차
-
I. 성공한 브랜드 사례
1. 애플
2. P&G
3. 카카오톡
4. 구글
5. 네이버
II. 실패한 브랜드 사례
1. 코닥
2. 마이피플
3. 싸이월드
4. 제록스
5. 미풍
- 본문내용
-
- 성공한 브랜드 사례
<<사진>>
⋅ 애플
애플은 IT 업체로서 독특하게 사과 모양을 브랜드 로고로 선정하고, 브랜드명 또한 애플이라 정해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왔다. 애플은 아이맥, 아이팟 등 시대를 앞선 기능과 디자인 제품이 탄생할 때마다 시장을 충격에 빠뜨리고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었다. 소비자들로부터 기능이나 디자인을 인정받으며 그들에게 구매하거나 사용하고 싶다는 동기를 충분히 유발했다. 특히 고유의 상상력과 창조적 변신으로 애플은 소비자들에게 끊임없는 사랑을 받고 있다.
- 참고문헌
-
네이버 블로그 - http://section.blog.naver.com/
네이버 뉴스 - http://news.naver.com/
구글 - https://www.google.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