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 kcu 현대인의질병과영양 퀴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6.22 / 2017.06.22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2017-1 KCU 현대인의질병과영양 퀴즈 족보입니다
본문내용
1. 다음은 무기질과 관련된 결핍증을 연결한 것이다. 옳지 않은 것은? ⑤
1) 칼슘 - 골다공증
2) 나트륨 - 근육경련
3) 칼륨 - 식욕상실
4) 인 - 골격손실
5) 황 - 신경장애

2. 거식증의 영양관리로 틀린 것은? ⑤
1) 식욕회복
2) 생리회복
3) 신체 왜곡의 정상화
4) 정상체중의 90% 이상 도달
5) 금기 및 공포식품을 스스로 극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동건강교육] 청소년을 대상으로 섭식장애에 대한 프로그램 개발하기
  • 퀴즈 풀기 보상방법: ② 관찰학습을 통한 식이장애 바라보기 - 거식증 또는 폭식증에 걸려 건강하지 못한 삶 VS 통통하지만 마음대로 음식을 즐기면서 사는 삶 (영상이나 사진 제공)3) 3회기 프로그램: 행동적 중재 활동 (1) 올바른 식습관 정립하기(2) 올바른 운동법 알기(3) 폭식/구토 행동의 원인과 결과 보기(4) 폭식/구토 대체행동 생각하기(5) 도움 요청하기- 전문기관에 도움 요청하기- 친구에게 도움

  • [마케팅] 상주삼백곶감 마케팅전략
  • 퀴즈 등의 이벤트를 실시하여 그것을 맞춘 고객에 한하여 상품을 제공하거나 할인을 하는 등의 행사를 하는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이벤트 할인은 명절이 아닌 시기의 판매를 증가시키는 효과를 가져 올수 있으며, 평소에 곶감을 먹고 싶었던 소비자들을 유인할 수 있을 것이다. 수량할인으로는 제품을 몇 키로 이상 구매 시에는 어느 정도의 할인을 해주는 것으로서, 선물용이 아니라 명절 등에 다량의 곶감을 구매하는 경우 이용하면 좋을 것이다. 그

  • 보건의사소통4E 미디어를 통해 접한 건강증진 캠페인 설득적 의사소통 요건을 토대로 성공적인 캠페인이 되기 위한 조언을 제시하세오0k
  • 퀴즈풀이, 느낌 나누기, 흡연예방 선언문 쓰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적극적인 예방교육이 필요하다. 흡연의 유해성을 조기에 알려줄 필요가 있으며 향후 이러한 교육을 점차 확대 실시하여야 한다.셋째, 미디어를 이용한 금연홍보와 금연광고 및 기타 금연사업 간 연계성이 부족함으로써 결과적으로 금연캠페인의 통합적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는데 한계를 보여주었다. 만약 각 티비 등 매체를 통한 금연캠페인이 전략적으로 연계되었다면

  • [경영정보] 세컨드라이프 수익모델, 한계점과 해결방안
  • 퀴즈를 통해 섬 곳곳에 숨겨져 있는 삼성 제품을 확인하면 핸드폰 아이템을 제공한다. 키보드 채팅을 하는 경우, 허공에 키보드를 두드리는 모션을 취하지만, 핸드폰 아이템을 착용할 경우 전화 통화 하는 모션으로 바뀐다.③ Circuit CityCircuit City는 오프라인 매장과 유사한 형태의 건물을 세컨드 라이프 내에 건축해 놓고 있다.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Circuit City의 모습을 본 딴 건물을 세컨드 라이프 내에서 그대로 구현해 놓은 것이다. 가상으로 가전제

  • [마케팅] 새로운 음료브랜드 천년초 선인장 음료 마케팅전략
  • 퀴즈나 다트판을 돌려서 당첨이 된 경우 1+1, 공짜 쿠폰 을 제공하여 관심을 유발하고 더 편안하고 거부감 없이 제공하도록 한다. 이러한 판촉행사는 고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여 자신 있게 제품의 사용을 권하여 기존 유사제품과의 차이를 부각시키고자 한 것이다. 소비자는 직접 체험을 통해 얻은 정보를 기억해 두었다가 나중에 만족도에 따라 구매를 결정하게 된다. 이러한 방식은 시장이 넓을수록 비용이 많이 든다는 단점이 있지만 확실한 소비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