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lls for success5 UNIT4 본문해석] Skills for success 5 UNIT4Reading2 Phototruth or Photofiction 본문번역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4.18 / 2017.04.18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Q:Skills for success5해석(UNIT4)-영어번역가 전문영한번역, How to Lie with Maps 지도로 속이는 방법
- [Skills for success5 UNIT4 본문해석] Skills for success 5 UNIT4How to Lie with Maps 본문번역
- [Skills for success5 UNIT5 본문해석] Skills for success 5 UNIT5 Reading2 Why is global cooperation important 본문번역
- Q:Skills for success5 해석(UNIT10)-영어번역가 전문영한번역, Small Country, 본문한글해석샘플
- Q:Skills for success5 해석(reading and writing UNIT9)-영어번역가 전문영한번역
- 하고 싶은 말
- Skills for success5 퇴고과정을 여러번 거치며 정확하게 해석한 번역본입니다.
- 본문내용
-
1. Any discussion of “manipulated” photography must begin with the recognition that photography itself is an inherent manipulation―a manipulation of light, a process with many steps and stages, all subject to the biases and interpretations of the photographer, printer, editor, or viewer.
- “조작된” 사진찍기에 대한 어떠한 논의라도 사진자체가 고유한 조작ㅡ빛의 조작, 사진작가, 프린터, 편집자 또는 보는 사람의 편견과 해석에 관한 여러 단계와 과정이 있는 인식으로 시작해야 한다.
Photography is not absolute “reality.” It is not unqualified “truth.” It is not purely “objective.” It was never any of those things, and it has always been subject to distortion. Indeed, many of its earliest practitioners were more concerned with concocting fantasy than documenting reality. They were artists, not journalists.
- 사진은 절대 “현실”이 아니다. 그것은 분별없는 “진실”이 아니다. 그것은 전혀 “객관적”이 아니다. 그것은 이 모든 것 중 어떤 것도 아니며, 항상 왜곡의 대상이었다. 사실, 초창기 사진 전문가들의 다수는 현실을 기록하는 것보다 상상을 만들어내는 것에 더 많은 관심을 가졌다. 그들은 언론인이 아니라 예술가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kills for success5 UNIT3 본문해석] Skills for success 5 UNIT3Video Gamers 본문번역
- [Skills for success5 UNIT1 본문해석] Skills for success 5 UNIT1Diary-Keeping Pet Project for Bloggers 본문번역
- [Skills for success5 UNIT2 본문해석] Skills for success 5 UNIT2When Languages Die 본문번역
- [Skills for success5 UNIT5 본문해석] Skills for success 5 UNIT5 Reading1 In Norway, Global Seed Vault Guards Genetic Resources 본문번역
- [Skills for success5 UNIT2 본문해석] Skills for success 5 UNIT2History of the Maori Language 본문번역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교육학개론] 문화와 교육(문화의 개념, 문화의 기능과 내용, 문화와 교육의 관계를 살펴본다)
- 안드라 고지와 페다고지의 차이점
- [A+사진첨부] [인간의 행동과 의식] 1차 레포트
- 활동계획안 소중한 나의 몸 활동계획안 소중한 나의 몸 수업지도안
- 인간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독일의 유아교육제도00
- 아동학대 또는 아동방임의 상황에서 적용되어야 할 아동복지 원칙에 대해 토론하시오
- 우리나라 국민기초생활보장제도의 제정 이후 2015년 전면개정에 이르기까지 급여 대상자 선정기준인 소득인정액 기준과 의무부양자 제도가 법적 권리성의 변화에 따라 어떻게 적용 되어 왔는지 논하시오
- 만0세 영아관찰일지-평가제
- [현대시강독] 1990년대 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