짚불구이 삼겹살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 수립 및 사업성 검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3.13 / 2017.03.13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짚불구이 삼겹살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 수립 및 사업성 검토
목차
Ⅰ. 1부 사업계획 수립
1. 창업의 목적 및 배경
2. 아이템 선정동기
3. 상호
4. 브랜드 컨셉
5. 인테리어 컨셉
6. 메뉴 구성

Ⅱ. 2부 사업성 분석
1. 환경 분석
2. 전략
3. 재무계획
4. 결론
본문내용
건대입구역 상권은 대학교를 끼고 있는 상권인 만큼 유동인구의 60%이상을 20대가 차지함. 특히 20대 여성의 비율은 남성보다 약 10%정도 높게 나타나며 상권 내 가장 핵심적인 수요층. 주변 업무시설, 성수동 일대에 공장시설 등이 위치해 있어 20대 후반~30대 초반 직장인들이 고객층을 형성. 유동인구가 가장 많이 형성되는 시간대는 학생들의 하교시간과 직장인들의 퇴근시간대가 맞물린 저녁 6시 이후

<중 략>

화덕으로 구워먹는 고기 맛.대학교 대학생 공략 가능.화덕으로 굽기 때문에 빠른 속도로 조리 가능.자체 브랜드로 인테리어, 마케팅비용 최소화. 초기 자본 비용이 많이 듬. 브랜드 인지도 미흡. 참여인력 경험 부족. 유동인구에 비해 주차공간이 없어 불편. 구역 내 다른 삼겹살 집에 비해 가격이 비싸다

<중 략>

Targeting (타겟) 편리성과 차별화된 삼겹살로 맛 집 또는 분위기 좋은 음식점을 선호하는 20~30대 고객을 대상으로 접근
Positioning (포지셔닝) 상대적으로 비싼 화덕 삼겹살을 사먹고 싶어지게끔 브랜드의 고급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직장여성(골드미스족)을 위한 신개념의 문화 공간 사업계획
  • 구이(2.1%)가 그 뒤를 이었다.이어 볶음밥(2.0%), 피자(1.8%), 자장면(1.7%), 커피(1.7%), 구내식당 식사비(1.6%), 짬뽕(1.3%), 생맥주(1.0%), 탕수육(0.9%), 불고기(0.8%), 삼겹살(0.8%) 등의 순으로 집계됐다.2) Product Life Cycle & 수익성‘요식업 및 문화 산업’은 서비스업의 일종으로 단순히 그 수로만 따진다면 포화상태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루에도 많은 수의 사업장이 문을 열고 닫는 것이 현실입니다. 또한 사회 전체의 경기와 더불어 산업 전체의 그 수요가 지속적으

  • [A+] 외식경영 프렌차이즈경영 - 놀부 기업전략 품질 서비스경영 및 성공요인 마케팅 4P STP SWOT(ppt)
  • 콘텐츠를 통한 사업의 다각화 전략이 필요- 외식 관련 서적 발간- 외식 관련 인력 양성 교육사업 등 외식업 컨설팅에 진출시사점출처, 참고문헌☞www.franz.co.kr (프랜차이즈 프랜츠)☞www.sosclub.org (프랜차이즈 본부`창업도우미)☞www.ikfa.or.kr (한국프랜차이즈 협회)☞www.koreafranchise.co.kr (외식경제신문) ☞www.nolboo.co.kr (놀부홈페이지)☞www.kimsoonjin.com (김순진 대표 개인홈페이지)☞동아일보 ☞조선일보 ☞한국일보☞프라임경제☞서울신문10112347

  • 서비스 경영론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 - Blue Sky 마케팅 전략
  • 수립하고 우리나라의 브랜드로 유명 패밀리 레스토랑을 경영하고자 하는 것이다. 우선, 우리는 부모님에게 물려받은 막대한 자금력이 있다고 가정하고, 외국산브랜드에게 잠식당한 시장을 단기간에 우리 브랜드로 시장을 다시 되찾는다는 목표로, 현재 시장분석과 소비자의 성향을 분석해서 그에 알맞은 전략을 세워 시장에 진입하는 시나리오를 이 프로젝트를 구성했다. 우리가 사업을 시작할 때, 가장 먼저 프랜차이즈라는 것이 무엇인지 배우는

  • 프랜차이즈마케팅전략,패밀리레스토랑 프랜차이즈,패밀리레스토랑분석,프랜차이즈사례
  • 수립하고 우리나라의 브랜드로 유명 패밀리 레스토랑을 경영하고자 하는 것이다. 우선, 우리는 부모님에게 물려받은 막대한 자금력이 있다고 가정하고, 외국산브랜드에게 잠식당한 시장을 단기간에 우리 브랜드로 시장을 다시 되찾는다는 목표로, 현재 시장분석과 소비자의 성향을 분석해서 그에 알맞은 전략을 세워 시장에 진입하는 시나리오를 이 프로젝트를 구성했다. 우리가 사업을 시작할 때, 가장 먼저 프랜차이즈라는 것이 무엇인지 배우는

  • 페밀리레스토랑마케팅전략 및 프랜차이즈 사업에 대해
  • 수립하고 우리나라의 브랜드로 유명 패밀리 레스토랑을 경영하고자 하는 것이다. 우선, 우리는 부모님에게 물려받은 막대한 자금력이 있다고 가정하고, 외국산브랜드에게 잠식당한 시장을 단기간에 우리 브랜드로 시장을 다시 되찾는다는 목표로, 현재 시장분석과 소비자의 성향을 분석해서 그에 알맞은 전략을 세워 시장에 진입하는 시나리오를 이 프로젝트를 구성했다. 우리가 사업을 시작할 때, 가장 먼저 프랜차이즈라는 것이 무엇인지 배우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