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 카페 사업계획서[숲과 전통차가 있는 카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3.13 / 2017.03.13
- 3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휴 카페 사업계획서[숲과 전통차가 있는 카페]
- 목차
-
1. 사업배경
1) 사업목적 및 배경
2) 사업의 범위
3) 사업의 차별화 요소
2. 상황분석
1) 시장분석
2) 환경분석
3) 소비자분석
3. 사업 내용
1) 사업 목표
2) 실행 프로그램
3) 추진계획 및 전략
4) 사업추진 체계
5) 기대효과
6) 추진일정
7) 사업비 & 예상수익
- 본문내용
-
Trend
‘Healing’
Share a part of your everyday life 일상의 일부를 나눈다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Healing’소비, Healing 프로젝트
2010년 대비 2015년 카페 점포 수 200% 상승, 총 매출액 230% 이상 상승
브랜드 커피 뿐 아니라 다양한 컨셉의 café 등장
우리나라 café 문화의 활성화
Healing + Cafe
Concept 도출
소비자들의 Healing에 대한 욕구와 Café Trend의 결합
<중 략>
입지분석과 상권분석
강남역은 유동인구가 많고 커피를 즐기는 잠재고객이 많이 확보된 위치로, 매장 내 접근이 용이하고 주차공간과 화장실이 확보되어 있는 점포라면
추천할만한 입지에 속함.
강남역 상권에는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이 유입되며, 특히 소비력이 높은 20~30대 여성의 유입률이 높아 소비력이 강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역세권의 매장은 타 매장 보다 많은 유동인구로 매출을 크게 신장시킬 수는 있지만 높은 권리금과 임대료, 다른 매장들과 밀집하여 있어서 진입장벽이 높은 편이다.
자료평가
- 조은 자룔 아주 조아요
- 6356***
(2021.03.29 14:5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