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 카페 사업계획서[숲과 전통차가 있는 카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3.13 / 2017.03.13
  • 3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휴 카페 사업계획서[숲과 전통차가 있는 카페]
목차
1. 사업배경
1) 사업목적 및 배경
2) 사업의 범위
3) 사업의 차별화 요소

2. 상황분석
1) 시장분석
2) 환경분석
3) 소비자분석

3. 사업 내용
1) 사업 목표
2) 실행 프로그램
3) 추진계획 및 전략
4) 사업추진 체계
5) 기대효과
6) 추진일정
7) 사업비 & 예상수익
본문내용
Trend
‘Healing’
Share a part of your everyday life 일상의 일부를 나눈다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Healing’소비, Healing 프로젝트

2010년 대비 2015년 카페 점포 수 200% 상승, 총 매출액 230% 이상 상승
브랜드 커피 뿐 아니라 다양한 컨셉의 café 등장
우리나라 café 문화의 활성화

Healing + Cafe
Concept 도출
소비자들의 Healing에 대한 욕구와 Café Trend의 결합

<중 략>

입지분석과 상권분석
강남역은 유동인구가 많고 커피를 즐기는 잠재고객이 많이 확보된 위치로, 매장 내 접근이 용이하고 주차공간과 화장실이 확보되어 있는 점포라면
추천할만한 입지에 속함.

강남역 상권에는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이 유입되며, 특히 소비력이 높은 20~30대 여성의 유입률이 높아 소비력이 강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역세권의 매장은 타 매장 보다 많은 유동인구로 매출을 크게 신장시킬 수는 있지만 높은 권리금과 임대료, 다른 매장들과 밀집하여 있어서 진입장벽이 높은 편이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조은 자룔 아주 조아요
  • 6356***
    (2021.03.29 14:52:24)
회원 추천자료
  • 의료관광호텔사업계획서
  • 휴양과 보양을 목적으로 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환대 산업을 지향한다. 비단 객실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 서비스뿐만 아닌 기본적인 의료와 보건 서비스를 추가하여 보다 한 단게 높은 고급 서비스를 실시하는 것이 우리의 모토라 하겠다. 사업 여건분석1. 일반 환경분석(1) 입지환경○ 해운대해수욕장 맞은편 글로리콘도에 위치해있는 사업대상지는 동쪽으로 신시가지생활권, 달맞이 길의 카페길, 서쪽으로 마린시티의 생활권, 센텀의 쇼핑

  • 실업 및 일자리 문제에 관한 청년 및 노인의 사회복지적 측면에서 대책0k
  • 사업을 연간운영 하면서 일정수익발생택배,세탁방,밑반찬판매,재활용품점,농산물판매등수익에따라 분배인력파견형수요처의 요구에 의해 파견되어 일정임금을 지급받는 일자리시험감독관,주유원,주례사,가사도우미,건물관리등수익에따라 분배창업모델형시장형 중사회저 파급효과를 도모할 수 있는 모델사업실버카페, 휴게소, 떡 등 식품제조판매업 등수익에따라 분배*‘18년 노인일자리 사업규모 :18만6천자리-시장형은 노인에게 적합

  • [조직] 인간 존중의 경영ㅡ대한민국을 사로잡은 유한킴벌리
  • 사업에 대한 자신감을 잃어가고 있었고, 저가 상품을 중심으로 글로벌 전략을 펼치는 기업이었다. 그런상황 가운데 유한킴벌리는 그들에게 품질에 대한 엄격한 기준을 준수할 것을 요구했으며, 배송체계에 대한 새로운 정비를 갖추었다. 또한 기존 생산 라인의 낡은 기계를 버리고, 고급 제품 위주의 혁신적인 마켓 포지셔닝을 새로이 추진해 변화를 꾀하려 하였다. 중국 내에서 유통되고 있는 대부분의 킴벌리클라크 차이나 제품들이 질이 떨어지는 저

  • [지역사회복지] 정신건강질환의 현황과 치료 및 예방
  • 사업지원단의 서울 시내 대학 및 종합병원에 내원한 환자를 대상으로 한 DUP연구 결과를 보면 DUP 평균이 약 84주로 타 국가에 보고되어 있는 초발 정신병의 치료 지연기간(DUP)에 비해 상대적으로 길게 나타나고 있다.표5. 한국과 유럽의 평균입원일수국가연도평균입원일수오스트리아199917.6일덴마크200036일핀란드199946일프랑스199835.7일독일199726.9일아일랜드1999130일이탈리아199813.4일스페인199918일스웨덴199828일영국199952일한국2009

  • [국제마케팅] 글로벌 브랜드의 성공전략
  • 사업을 통해 모든 이들에게 이로움과 상쾌함을 제공하기 위해 존재한다.2) 모든 취향과 상황에 걸친 음료들에 대한 요구를 가진 세계의 모든 소리를 들어야 하기 때문에, 지역을 생각하고, 지역적으로 행동한다.3) 음료에 대해 사람이 원하는 바는 그들이 누구이며, 그들이 어디 사는지, 그들이 어떻게 일하고 즐기는지, 그리고 어떻게 휴식을 취하며, 재충전하는지를 반영한다.4) 당신이 미국의 상쾌한 코카콜라를 즐기는 학생이든, 티타임을 갖는 이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