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주상복합 xx아파트 커뮤니케이션 전략[Haeundae Apartments Communication 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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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운대 주상복합 xx아파트 커뮤니케이션 전략[Haeundae Apartments Communication strategy]
목차
1. 우리 제품은?
2. 해운대 사람이 생각하는 최고의 아파트 기준은?
3. 우리의 과제
4. 포지셔닝 전략
5. 인식의 대전환
6. 소비자의 구매 패러다임의 변화
7. Target 분석
8. 결국, 우리가 가고자 하는 광고 방향은?
9. 전략 전개시 전제사항은?
10. 따라서, 글로벌 리더의 성격 규정은?
11. 이를 한마디로 정리하면?
12. 커뮤니케이션 전략은?
13. Brand 제안
14. 광고 컨셉은?
15. 단계별 광고 켐페인 계획
16. 지하철/ 버스외부 광고
17. 카다로그/전단/DM/공급공고
18. 캠페인 Media Schedule
19. VIP Direct Marketing
본문내용
우리 제품은?
- 제품: 주상복합아파트
- 위치: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1동 1400-13번지외 20필지
- 규모: 지하4층, 지상17~25층 / 41평(14세대),42평(42세대),50평(32세대),54평(40세대), 90평(2세대) 등 총130세대
- 마감: 최고급 실내 마감재 및 호텔풍 외관 설계
- 시설: 단지내 입주민 우대 스파, 휘트니스센터 등
- 교통: 지하철2호선 해운대역과 중동역 인접, 광안대로,부산순환도로와 바로 연결, 해운대신도시와 해변도로, 하버타운을 잇는 26m 대로변에 위치
- 주변시설환경: 남쪽으로 파라다이스호텔,메리어트호텔과 인접, 서쪽으로 코오롱씨클라우드 신축중
- 경관: 남쪽으로 해운대 해변과 바다조망이 가능하며 북쪽으로 장산과 해운대 신시가지 조망가능

<중 략>

따라서, 글로벌 리더의 성격 규정은?
자신의 영역에 관한 한 최고라 자신할 수 있는 사람
성공하되 옳은 길을 지켜온 사람
옳은 것에 대한 신념이 강하고 그 신념을 실천하는 용기를 가진 사람
사회적 지위에 걸맞는 자신의 책임을 다하는 사람
약한 자를 돌볼 줄 아는 따뜻한 마음을 가진 사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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