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계획서] 대학교앞 테이크아웃 도시락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20 / 2016.01.20
  • 3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창업계획서] 대학교앞 테이크아웃 도시락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입니다.
목차
Ⅰ. 사업개요분석
1. 사업아이템 소개
2. 사업동기
3. 사업 차별화전략

Ⅱ. 사업 환경분석
1. 도시락산업 현황분석
2. 경쟁 사업자분석
1) 한솥도시락
2) 봉구스 밥버거

Ⅲ. 도시락시장및 상권분석
1. 도시락 수요조사
2. 상권분석
1) 상권현황
2) 업종 경기동향
3) 매출분석
- 추정매출액
4) 경쟁분석
5) 소비자분석
6) 시간대별 매출분석
7) 지역분석


Ⅳ.사업전략
1. 혁신전략
2. 차별화전략
3. 비수기전략
4. 평일 판매전략
5. 사업조직도 분석
6. 벤치마킹 전략
1) 한솥도시락 벤치마킹
2) 맥도날드 ‘해피밀’ 서비스 벤치마킹

Ⅴ. 사업컨셉설정

Ⅵ. 사업 마케팅전략
1. 4P 마케팅믹스 전략
2. 촉진전략
3. SWOT분석
4. 제품 수명주기 모형 이용

Ⅶ. 재무전략 계획
1. 소요자금계획
1) 개업 전 소요자금 계획
2) 운영자금 계획 (개업 후 1개월간 운영자금)
2. 자금조달계획 (차입금 규모, 연도별 상환계획, 지급이자)
3. 예상매출액
4. 예상 월비용
5. 예상 월 순이익
6. 손익분기점 분석
7. 투자자금 예상 회수기간
본문내용
1. 다양하게 담는다! ‘다담 도시락’ 칭호에 맞게 목표 타겟인 대학생들이 가장 필요하다 여기는 “메뉴의 다양성”을 고려한 도시락. 고객들이 자신의 입맛에 맞는 반찬들로 구성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차별화 될 것이다.
2. 개인 도시락 용기를 매장으로 직접 가져올 경우 5% 할인
3. 연무동 및 우만동 거주 독거노인 및 경로당 도시락 지원
-> 다담 도시락만의 후원 이미지 형성, 실버 계층 영양 보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창업론] [창업론]아침식사 대용 및 다이어트용 과일도시락 전문점 창업계획서(A+리포트)
  • 도시락을 배달한다는 개념을 인식시키고 우리 제품을 사용하지 않는 고객에게 50%의 인지도를 확보 한다. 따라서 시장개발을 목적으로 하는 성장목표로 포지셔닝 하였다.그에 따른 포지셔닝 전략은 다음과 같다. 히야신스 비올렛 데이지 요거팅 (premium)햄치즈 크래페와 참치 미니 버거와 신선한 과일과 싱싱한 과일에과일의 조화 신선한 제철과일 부드러운 버터롤 달콤새콤 요거트∙ 고객수준을 고려, 빵은 고급호텔 수준으로 사용해 특별하

  • [사업계획서] 과일 도시락 가게 창업계획서
  • 창업을 지원하기 위하여 재정자금을 대출해주고 있는데, 이러한 방법으로 자금을 조달하게 되면 비교적 낮은 이자로 장기간동안 창업자금의 조달의 원천이 되고 있다. 중소기업진흥공단을 통해 우리사업의 사업성, 기술성, 및 지원의 타당성을 평가받고 지원을 받아 3000만원을 대출한다. 나머지 2000만원은 친인척에게 조달받아 소요될 자금운용에 필요한 6500만원의 자금을 구성한다. (대출 연금리 10%)3) 예상수익과일도시락의 평균 마진율은 보통 50

  • 생과일전문점 ANFF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전망생과일쥬스전문점이 국내에 첫선을 보인 것은 1990년대 초반의 일이다. 이미 그 이전부터 가정 및 카페등의 일반 업소에서 여름용 메뉴로써 생과일쥬스가 취급되긴 하였지만 전문점 성격의 본격적인 매장 형태가 등장하기 시작한 것은 90년대 초반의 일이다. 생과일쥬스전문점은 주로 백화점 식품코너나 대형 쇼핑센터의 2~3평 정도의 소규모 매장에서 운영되는 것이 보통인데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과일을 손님들 앞에서 직접 갈아 제공한다.

  • [사업계획서]생과일전문점 사업계획서
  • 목 차Ⅰ. 회사개황1. 회사명(가칭) 2. 팀(TEAM) 이름 3. 사업계획서 작성 연, 월 4. 경영이념 5. 자본금Ⅱ. 사업의 목적 및 개요/요약(Executive Summary)1. 사업의 목적(MISSION)2. 창업 동기3.기대효과Ⅲ. 사업에 대한 설명1. 사업(서비스)의 특성 설명2. 매장 개업을 위한 설비 비용(장비, 리스비용 포함)3. 매장의 예상 위치4. 경영5. 사업전략 포인트6. 아이템 선정 과정, 최근동향 및 사업전망Ⅳ. 입지분석

  • [A+] 퓨전 떡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를 작성해야 한다. 사업계획서를 작성하게 되면 그냥 지나치기 쉬운 일들도 잊지 않고 처리하게끔 되며, 그 사업에 대해 많은 것을 알게 된다. 또한 사업계획서를 작성함으로써 한시 바삐 사업을 시작하고 싶어 하는 사업가들의 과잉의욕을 다스릴 수도 있으며, 사업의 모든 측면을 면밀히 검토한 후 그 결과를 종이 위에 적게 함으로써 다른 사람뿐만 아니라 창업가 스스로도 그것을 검토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따라서, 앞으로 졸업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