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대행 전문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7 / 2016.02.17
  • 19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배달대행 전문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I. 사업계획서 요약문
II. 회사 개요
1. 회사 소개

III. 사업 내용
1. 사회 문제 인식(사업 배경)
2. 사업 동기
3. 제품 및 서비스
4. Target고객
5. 가격구조

IV. 시장 분석
1. 수요 분석
2. 시장 전망
3. 경쟁자 분석
3-1. 가격 비교

V. 사업 계획
1. 사업 추진 일정
2. 사업 확장 계획
3. 시범 사업 계획
3-1. 시범 사업 재무 계획

VI. 사업 분석
1. SWOT 분석
2. SWOT전략 분석

VII. 마케팅 전략
1. 4P 전략
1-1. Product
1-2. Price
1-3. Place
1-4. Promotion
2. 입지

VIII. 조직 운영 계획
1. 초기 창업 멤버
2. 배달 인력 전문 교육 훈련

IX. 재무 계획
1. 초기 창업 비용
2. 운영 자금
3. 월 예상 수익 구조
4. 배달 수익
5. 자본 조달 방법
6. 월 예상 수익/비용 구조
7. 손익 분기점
8. 재무제표
9. 그래프

X. 사회적 가치
1. 자영업체
2. 노숙자
3. 지역 사회
본문내용
자영업체들은 현재 배달인력 특히 아르바이트 학생들에 대하여 회의적이며 인건비에 대한 합당한 배달 전문 인력을 원하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전문 배달 인력에 대한 수요에 비하여 그런 인력들의 공급이 원활하지 않은 실정이며, 전문 배달 대행 인력이 있다 하더라도 자영업자들은 인식하지 못하고 있거나 비용 등 문제로 인하여 그들을 쉽게 고용하지 못한다. 그러므로 이러한 시장의 니즈(needs)를 충족하기 위하여 두레배달은 다소 시장 진입 장벽이 낮은 배달 대행업에 침투하고, 보다 장기적인 시스템을 구축하여 배달 인력의 교육을 실시하는 등 전문적인 인력을 확충하여 자영업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한다. 초기에 두레배달이 소비자인 자영업자들에게 인식이 안됐을 때에는 수익이 매우 저조할 수 있겠으나 두레배달 서비스의 전문성과 저렴한 서비스 가격 등을 적절하게 홍보하여 자영업체들 사이에서 널리 인식하도록 한다면, 그들은 충족되지 못한 니즈(needs)를 채우기 위하여 두레배달을 이용하게 될 것이다. 두레배달 역시도 소비자를 만족시킴으로써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수익을 확대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제가 가장 필요한 재무 계획 부분 빠졌어요....
  • iria***
    (2015.06.09 17:22:55)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아직 다 보지는 않았지만 내용이 다양하고 좋은것같아여...
  • limjieu***
    (2014.04.07 15:20:20)
회원 추천자료
  • [창업론] [벤처창업론]의류대여점 창업계획서(A+리포트)
  • - 목 차 -Ⅰ. 사업계획서 개요Ⅱ. 창업동기Ⅲ. 사업구조Ⅳ. 시장조사 및 분석1. 시장규모와 성장 가능성2. 주요고객3. 시장조사 (“섬유저널” 설문자료 첨부)4. 경쟁업체 5. SWOT분석6. 4P전략Ⅴ. 기업운영 방식1. 창업방식2. 제품공급3. 제품 Size4. 회원관리5. 대여 절차6. 배달과 회수7. 유행지난 제품관리Ⅵ. 마케팅전략1. 가격전략2. 입소문 전략3. 광고 . 홍보Ⅶ. 재무 분석1. 초기예상비용 및 자금조달방법2. 의류 대여비3. 매출계획4. 추정

  • [ASP, ASP활용] ASP의 정의, ASP의 특징, ASP의 구조, ASP의 등장배경, ASP를 이용한 기업의 ERP, ASP를 이용한 무선데이터서비스, ASP를 이용한 모바일서비스, ASP를 이용한 음반쇼핑몰 분석
  • 배달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한다.- 다양한 구성 음악의 종류를 다양화 한다.3) 배달업체 관련탁송업체는 각 프렌차이즈 업체의 지정 방식으로 관리를 하여 독점 계약을 통해 저렴하게 운송하는 방법을 택한다. 4) 향후 추진 계획일차적으로 우리나라에서 실시하며, 미국 일본 등 여러 나라로 활성화를 시킨다. 따라서 날이 갈수록 많은 양의 곡이 업로드되며 자신이 원하는 음반을 더욱 다양하게 만들 수 있다. 이는 향후 1년동안 외국의 지점 네트워

  • [사업계획서] 의류대여 전문업체
  • 창업후 요구되는 자본제세공과금관리운영비임대비인건비Ⅷ. 느낀점사업계획서를 하면서 참 힘들기도 힘들었지만 나름 뿌듯했다. 물론 나는 1학년때도 한번 하긴했지만 이번처럼 열심히 하지는 않았던 것 같다. 무엇보다도 팀원들과 많은 시간 소통하면서 친밀해지는 것이 좋았고 다들 열심히 해줘서 너무 고마웠다. 비록 과제로서 사업계획이기는 하지만 실제 하는 것이라 생각하고 열심히 했다. 부족한 점이 많겠지만 결과물을 보니 기분이 좋았

  • 싱글제품 판매에 관한 사업계획서
  • 대행업싱글들의 가사 부담을 덜어주는 빨래방, 청소대행업 등의 업종도 유망하다. 요즘은 청소대행업도 실내, 욕실, 계단 등 분야별로 전문화한 서비스가 대거 등장하고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셀프 드라이클리닝 전문점 ‘스피드퀸’은 미국, 유럽, 일본 등지에서 활성화하고 있는 코인 자판기 빨래방을 선보인 업체다. 24시간 운영하기 때문에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찾을 수 있다. 게다가 기다리는 동안 책과 TV도 볼 수 있어 휴식 공간으로도 사용 가

  • [사업계획서]의류랜탈 전문업체 사업계획서
  • 사업 계획서 요약제품/서비스 개요 NFS는 의류 전문 랜탈 업체로써, 고급 브랜드 의류회사와 제휴하여 On-Line 과 Off-Line의 동시 운영으로 고객들에게 일정기간 의류를 대여해주고 대여료를 주수익으로 이익을 창출하는 회사이다.성공전략과 기회다양한 패션스타일과 브랜드를 중시하는 시대.랜탈문화의 정착 (랜트카, 책대여점, 한복 양복 대여점, 생활 용품 대여점등)고급스러운 이미지, 상대적으로 저렴한 대여료와 다양한 브랜드로 승부 시장현황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