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IER IN INDIA 해석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4 / 2019.12.24
- 13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케이스 해석본입니다.
가능한한 적절한 한국 용어로 대체 했습니다.
- 본문내용
- 하지만 몇 년이 지나도, Haier의 인도에서의 성과는 실망스러웠다. 사실상 제로 포인트 성장을 기록했던 특정 기간을 포함하여, 매출(량)은 오 년 동안 겨우 7.7%포인트밖에 늘어나지 않았다. 그 투자는 성과가 없었고 Haier엔 점검이 필요한 것이 명확했다. Haier은 2009년에 Eric Braganza를 새로운 회장으로 임명했다. 그는 문제지역을 발견하고, 인적자원의 변화를 지휘하는 것에서부터 새로운 판매전략을 내놓는 것까지 거의 즉각적으로 기업을 개조했다. 새로운 지휘아래에서, 매출액은 나아지기 시작했고 시장의 반응도 긍정적이었다. 하지만 여전히 Braganza와 회사에게 질문은 남아 있었다: 이것이 과연 Haier에게 옳은 길인가? 회사는 지속적인 성장을 계속 할 수 있을 것인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졸업논문] VMI 도입 기업 사례분석을 통한 VMI 성공요인 분석
- 제4차 산업혁명에 따른 물류분야의 변화
- [경영] 미래사회를 이끌어가는 기업가정신
- [졸업논문] 인터넷마케팅의 국내외 기업 사례분석과 전략에 관한 연구
- [졸업][경영정보] 국내 인터넷쇼핑몰 현황과 소비자인식에 관한 실증적 연구
- [ 세계적인 지역축제 성공요인과 지방 축제의 성공전략 ] 세계적인 지역축제 성공요인과 지방 축제의 성공전략
- [금융] 금융환경 변화에 대응한 새마을금고의 대처방안
- 남성복 패션 마케팅 전략
- [대중매체론]멀티미디어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
- [졸업논문][경영학] 서비스 경영 전략과 사례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