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 Toyoko-INN 토요코인 호텔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6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Contents >

Ⅰ. Classifying Toyoko-inn
1. History
2. Location
3. Level of service
4. Amenity
5. price
6. Payment Methods
7. Size(the number of rooms)
8. Length of stay
9. Target market
10. Ownership & Affiliation
Ⅱ. competitor analysis
1. Busan Tourist Hotel
2. Haeundae Sunset Business Hotel
3. Comodo Hotel
4. Lotte hotel in Seo-myeon
Ⅲ. SWOT Analysis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ies
1) Increasing number of KTX users
2) Tour products related to KTX
3) Increasing the demand of inexpensive hotel(Business hotel)
4) Expanding the business in Busan(Seomyeon, Haeundae)
5) High reputation
6) Appropriate location to use a city tour bus
4. Treats
1) Open the nearby Seomyeon.
2) Price reduction of Arirang Hotel.
Ⅳ. Questionnaire
Ⅴ. Development Strategy
1. A new package product
2. Higher quality of meal
3. Various promotion
4. Price policy
5. Management of employees
6. Management of customers
본문내용
4. Amenity

For comfortable and convenient circumstances, the hotel provides other facilities such as enough parking space, conference room, upgraded room, free using of computers, printing machine, wireless internet, water purifier, washing machine and smoking room.

5. price

The price is Mid-scale and includes limited F&B service. Depending on the quality, the more service is, the higher price is. By their policy, they charge guests extra fee when the guest cancel the reservation. In addition, children who are under 13 are free. However, when ordering additional pillow and tower, they get charged about 10,000 won.
single- ₩60,500
double A - ₩71,500
double B - ₩82,500













twin- ₩82,500
business twin- ₩82,500
In this room, there are two sectors
for privacy.











Toyoko-inn offer special price policy for customers. By registering as a me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리츠칼튼호텔 호텔경영,마케팅 사례연구] 리츠칼튼 기업현황분석과 SWOT분석및 리츠칼튼 마케팅전략,경영전략분석및 리츠칼튼 향후전망과 나의의견
  • 리츠칼튼호텔 기업전략 사례연구CONTENTS1. 리츠칼튼호텔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목표(3) 기업사명2. 호텔산업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 분석)3. 리츠칼튼 호텔경영전략(1) 품질경영전략(2) 경영혁신전략(3) 서비스전략(4) IT 도입사례4. 리츠칼튼 마케팅전략 분석(1) SWOT분석(2) STP분석(3) 내부마케팅 전략(4) 관계마케팅 전략(5) 프로모션 전략5. 결론 및 나의의견1. 리츠칼튼호텔 기업소개(1) 기업개요영국의 처칠, 미국의 케네디 대통령을

  • [호텔경영] 베니키아 프리미어 송도브릿지 호텔의 경영사례 분석
  • BENIKEA -베니키아 프리미어 송도브릿지 호텔-※목차1. 베니키아 소개2. 베니키아 경영 전략3. 베니키아 운영체계4. 국내 중저가호텔 활성화 방안5. 베니키아 프리미어 송도브릿지호텔 소개6. 해외 중저가 호텔사례7.베니키아 호텔 경영 제언점1. 베니키아 소개주제선정 이유요즘은 버스에서도 심심찮게 베니키아 광고를 들을 수 있다.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베니키아를 광고하고 있는 중이다. 관광학도로써 한국형 관광호텔 브랜드인 베니키아에

  • 관광호텔의 마케팅 방안
  • 호텔들의 경우 영화관, 사우나, 레스토랑 등을 연계한 상품을 개발하여 고객들에게 만족을 주고 있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M.DO호텔의 경우 다른 마케팅을 전혀 하지 않고 있다. 4.호텔마케팅 계획의 실무적 해석(1)현 호텔시장의 상황분석1.환경적안 분석: 현 호텔의 외부환경에 관한 긍정적인 요인으로는 호텔의 앞에 아름다운 송정바다가 펼쳐져 있어 호텔의 전망을 굉장히 아름답게 만들며 주변에는 꽤 입소문이 난 레스토랑과 카페들이 많이 있다는

  • 베니키아(BENIKEA),베니키아호텔분석,호텔분석,중저가호텔.호텔산업현황및전망,호텔산업
  • 호텔산업 또한 규모나 경영면에서 현대화, 대형화, 과학화되어 여타의 선진국 어느 호텔 산업과도 어깨를 견줄만한 위치로 발돋움하게 되었으며, 우리나라 관광산업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기에 이르렀다.그러나 전국 호텔의 보유 객실 절반 정도가 특급호텔에 편중되어 있는 현상은 높은 가격과 외래 관광객의 부담을 증가시키는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 서울특별시에서 발표한 ‘2011 서울방문 외래관광객 실태조사’ 분석 결과를 보면 외래 관광객

  • [관광사업론] 중저가 호텔
  • 중저가 호텔- 목 차 -Ⅰ서론호텔 산업의 현황과 중저가 호텔의 등장Ⅱ.본론1. 중저가 호텔의 개념2. 중저가 호텔의 특성1)고객시장2)경영형태3. 중저가 호텔 사례 1) 국내 중저가 호텔2) 국외 중저가 호텔4. 중저가 관광호텔의 고객만족 전략Ⅲ.결론1. 중저가 호텔 문제점과 개선방안2. 중저가 호텔 활성화 방안Ⅰ. 서론호텔 산업의 현황과 중저가 호텔의 등장현대에 이르러 호텔산업은 단순히 자국을 방문한 여행객에게 숙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