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힐튼 로얄티 프로그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26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로열티 프로그램이란?
2.호텔산업
3.힐튼 로열티 프로그램
4.경쟁사 로열티 프로그램
5.디스킨의 딜레마
6.Q & A
본문내용
세계 호텔의 주요 쟁점
호텔 체인의 브랜드화

브랜드별 고객에 대한
대응 차이


세계 81개국 3600여개 호텔에서 사용 가능

항공사 마일리지와 호텔 포인트 동시 적립

늦은 체크아웃 & 재빠른 체크아웃

평일 무료 신문
Q1. 호텔은 굉장히 특이한 성격의 상품이다. 소비자들은 브랜드를 보고 호텔을 선택하지만, 실제 그들이 겪게 되는 서비스는 많은 경우 본사의 철저한 관리감독이 이루어지지 않는 상태에서 이루어진다. 이 경우, 로열티 프로그램은 호텔 소유주나 브랜드를 보유하는 본사가 고객들을 관리하는데 어떤 도움을 줄 수 있겠는가?

Q2. HHonors 프로그램이 Hilton에 어떤 가치를 제공해 주는지, 계량적으로 계산해 볼 수 있겠는가? (즉, 비용 대비 편익이 어떻게 되는지 분석해 보라.)

Q3. 프렌차이즈 가입자의 관점에서 생각해 볼 때, 만약 프랜차이즈 가입자가 Hilton이나 Starwood에서 제공하는 다른 브랜드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고 하면, 브랜드 선택 시 어떤 점들을 고려하겠는가?

Q4. 사례에서 Diskin은 호텔들이 여행 에이전시에게 숙박료의 10%는 중개료로 흔쾌히 낸다고 지적하고 있다. 그의 의견에 따라 HHonors 프로그램이 달러당 4.5센트가 아닌 10센트(즉, 10%)씩 수수료를 떼는 것으로 정책을 바꾼다고 가정해 보자. 그렇다면, 달러당 5.5센트의 추가 매출이 발생할텐데, 여러분 팀이 HHonors 프로그램의 운영자라면 이 추가 매출을 어떻게 사용할 것인가?

Q5. Starwood의 도발에 대해 Hilton은 어떻게 대응을 해야 할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경영] 칼슨그룹 Carlson Companies 기업분석
  • 호텔 발전에 많은 영향을 미친 사람은 Statler이다. 그는 1908년 최초의 상용호텔을 시작하여 점차 10개 이상의 스타틀러 체인을 구축하여 현대 체인호텔의 발전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다. 스타틀러 이후 힐튼, 윌슨,과 존슨 등 여러호텔산업의 선구자들에 의해 체인경영의 개념이 비로소 확대 발전하게 된다. 이러한 사회적 분위기에 의해 쉐라톤 호텔과 힐튼 호텔, 홀리데이 인 호텔이라는 3대 호텔체인이 호텔 업계를 주도하는 세력으로 등장하기 시작했

  • 로열티프로그램 loyalty program 성공사례(국외)
  • 호텔-소개1919년 콘래드 N. 힐튼(Conrad N. Hilton)이 텍사스주(州) 시스코에서 매입한 모블리호텔(Mobley Hotel)로부터 발전하여 1929년 지금의 이름으로 법인이 되었다.경제공황으로 1931년 파산 지경에 이르렀으나 윌리엄 L. 무디 2세(William L. Moody, Jr.)를 비롯한 여러 투자자들의 도움으로 회복하였다. 그후 무디 형제들의 사업체와 합병하여 내셔널호텔(National Hotel Company)을 설립하였다. 이 회사는 1964년 주식 재분배로 별개 회사로 분리되었다가 1967년 트랜스월

  • [로열티][로열티프로그램][브랜드][회계감사]로열티의 형태, 로열티의 신뢰와 몰입, 로열티의 회계감사, 로열티와 브랜드, 로열티와 로열티프로그램, 로열티와 상용고객우대제도, 로열티와 웹커뮤니티 심층 분석
  • 프로그램특1급 호텔의 멤버십 카드 연회비는 25만원에서 35만원선. 호텔마다 확보한 회원수는 대략적으로 조선호텔 10만명, 롯데호텔 1만7천명, 그랜드 힐튼 5천명, 앰버서더 그룹 7천명 등으로 엄청난 회원수를 확보하고 있는 만큼 이들로부터 창출되는 수입 역시 전체매출의 상당부분을 차지한다. 또한 멤버십 카드는 호텔의 매출상승을 유도할 뿐 아니라 고정고객 확보와 호텔의 인지도 향상에 기여도가 높다. 호텔측에서 1년동안 고정고객을 확보해

  • CRM 성공,실패사례 및 CRM 장단점,기대효과 분석과 CRM 성공적인 실행위한 전략제시
  • 호텔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에게 멤버십 카드를 발행하여 고객이 선호하는 객실이라든가, 음식 등을 고객이 매번 설명하지 않아도 서비스하는 것이다. 실례로 힐튼호텔은 노년층 우량고객을 대상으로 시니어 명예클럽(Senior Honor Club)이라는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고 이들을 대상으로 할인쿠폰이나 여행정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시행하였으며, 그 결과로 클럽회원의 절반 가량이 계획하지 않은 여행을 하였는데 이러한 여행의 숙박지는 물론 힐튼 호

  • HotelHilton 힐튼호텔 기업경영분석 보고서
  • 호텔은 가능한 한 본래의 특징을 유지할 것4) 서비스 영역(Service area)은 작업용의를 위하여 인접하여 통합, 배열5) 상점 등의 임대료 수입 확대6) 고객 부류에 맞는 서비스 개발할 것7) 영업부에 대한 특별한 관심과 협조8) 호텔경영의 다양화 (여행사, 호텔용품회사, 항공사)9) 현대산업 경영 기술기법을 조화있게 적용할 것힐튼 호텔의 9가지 성공비결발표를 마치며힐튼호텔을 조사하면서 힐튼호텔의 서비스 정신을 우리나라호텔에서도 모델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