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힐튼 로얄티 프로그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26 / 2019.12.24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로열티 프로그램이란?
2.호텔산업
3.힐튼 로열티 프로그램
4.경쟁사 로열티 프로그램
5.디스킨의 딜레마
6.Q & A
- 본문내용
-
세계 호텔의 주요 쟁점
호텔 체인의 브랜드화
브랜드별 고객에 대한
대응 차이
세계 81개국 3600여개 호텔에서 사용 가능
항공사 마일리지와 호텔 포인트 동시 적립
늦은 체크아웃 & 재빠른 체크아웃
평일 무료 신문
Q1. 호텔은 굉장히 특이한 성격의 상품이다. 소비자들은 브랜드를 보고 호텔을 선택하지만, 실제 그들이 겪게 되는 서비스는 많은 경우 본사의 철저한 관리감독이 이루어지지 않는 상태에서 이루어진다. 이 경우, 로열티 프로그램은 호텔 소유주나 브랜드를 보유하는 본사가 고객들을 관리하는데 어떤 도움을 줄 수 있겠는가?
Q2. HHonors 프로그램이 Hilton에 어떤 가치를 제공해 주는지, 계량적으로 계산해 볼 수 있겠는가? (즉, 비용 대비 편익이 어떻게 되는지 분석해 보라.)
Q3. 프렌차이즈 가입자의 관점에서 생각해 볼 때, 만약 프랜차이즈 가입자가 Hilton이나 Starwood에서 제공하는 다른 브랜드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고 하면, 브랜드 선택 시 어떤 점들을 고려하겠는가?
Q4. 사례에서 Diskin은 호텔들이 여행 에이전시에게 숙박료의 10%는 중개료로 흔쾌히 낸다고 지적하고 있다. 그의 의견에 따라 HHonors 프로그램이 달러당 4.5센트가 아닌 10센트(즉, 10%)씩 수수료를 떼는 것으로 정책을 바꾼다고 가정해 보자. 그렇다면, 달러당 5.5센트의 추가 매출이 발생할텐데, 여러분 팀이 HHonors 프로그램의 운영자라면 이 추가 매출을 어떻게 사용할 것인가?
Q5. Starwood의 도발에 대해 Hilton은 어떻게 대응을 해야 할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본죽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본죽 SWOT분석 및 향후 마케팅 전략방향 제시
- [호텔경영] 조선호텔 외식사업의 성공사례 분석- 조선호텔베이커리사업
- 마케팅원론_기업의 미션, 사명은 그 기업의 존재이유 나아갈 방향, 비전 등을 제시하여 구성원들과 기업의 가치를 공유하고 동기유발 등을 가능하게 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추천할만한 기업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기업미션 비전등을 조사한 후 바람직하게 제시된 기업미션 비전 등을 소개하고 조사자의 의견을 추가하시오
- 국제경영 국제시장 진출방식에 따른 국제경영사례 해외직접투자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 경제 위기 극복 이랜드 사례- 7S모델에 의한 이랜드 조직 문화 분석
- [호텔경영] 벨라지오(Bellagio) 경영분석
- 윤리경영 중요성, 윤리경영 사례 분석
- 코카콜라와 펩시의 마케팅 비교
- 경영전략의 개발(갭분석, SWOT분석, 제품포트폴리오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