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애완동물 방문 목욕 & 미용 서비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09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비즈니스 모델 정의>
1.사업개요
2.회사운영목표와 내용
3.Redcarpet의 비즈니스모델

<Target customer,타켓 지역 선정>
1.타켓지역
2.Target customer의 분류와 성향
3.최종 Target customer

<환경분석>
1.애견사업의 성장 전망
2.관련규제 -애견법.사업자등록
3.경쟁업체분석
4.Redcarpet의 SWOT분석(자사분석)

<마케팅활동>
1.product&price
2.promotion
3.place

<time-line>

<손익분기점>

<결론>
본문내용
<비즈니스 모델 정의>

1. 사업개요
 상 호 명 : Redcarpet
Red(붉은) + Car(차) + Pet(애완동물) = Redcarpet(레드카펫)
 직 원 수 : 6명
 사업내용 : ① 방문 목욕&미용서비스
     ② 장례&납골대행 서비스
     ③ 애견용품 판매

2. 회사운영 목표와 내용
- 우리 Redcarpet은 “신속하게 그리고 친절하게 생활의 편리함과 기쁨을 주는 서 비스”를 바탕으로 기존 애완견 사업과 차별성을 강조한다. 그리고 바쁜 현대인을 대신하여 애완동물의 미용 & 목욕을 대행해 주고 사랑하는 애완동물을 잃은 고객의 슬픔을 같이 한다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며, 지금 당장의 이익보다는 먼 훗날을 내다보는 마음가짐으로 고객 만족에 충실 할 것이다.

3. Redcarpet의 비즈니스 모델
(1)방문 목욕 & 미용 서비스
- 방문 목욕 & 미용 서비스를 제공하여 수익을 낸다.

서비스 제공 과정
- 인터넷과 전화를 통해 예약제로 시행된다. 목욕용품과 미용용품을 차에 싣고 예약을 신청한 애완견 주인의 집으로 방문한다. 간단히 애완견의 피부병과 건강상태를 확인한 후 목욕을 시작한다. 목욕을 끝마친 후 애완견의 미용을 시작한다. 주인의 눈앞에서 목욕과 미용서비스를 시행함으로써 서비스에 대한 안정성과 신뢰성을 높인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애견 카페 & 호텔 프랜차이즈 사업계획서
  • 애견 카페 & 호텔 프랜차이즈 사업계획서목차기존 사업 분석기존 사업 리뉴얼프랜차이즈 전략수익성 분석장기 발전 계획기존 사업 분석현대인은 애완동물을 통해외로움과 정신적 스트레스 해소디지털 문화의 확산21세기 유망 사업 아이템애견인구 지속적 증가애견 관련 산업 성장 (분양, 물품, 미용, 병원)브랜드파워 가진 프랜차이즈 필요인지도 있는 프랜차이즈 없음출산율 저하인구고령화개별사업체 위주의 시장구조사업 선정 배경

  • [벤처기업창업] 벤처기업과 벤처창업
  • 애완 동물 장례업5. 점포 리모델링 사업6. 애완견 목욕탕7. 프로즌 퓨전바(Frozen Fusion Bar)8. ‘개성 없는 옷’ 전문점9. 청산 비즈니스. 결론Ⅰ. 서론새로운 국제 기술질서하에서 기술국적이 없는 국가나 기업은 도태될 수밖에없다. 하나의 부품을 만들더라도 최고의 품질과 기술을 가진 제품만이 시장을 점령할 것이기 때문이다.1960년대가 규모의 경제에 의한 대량생산의 시대였다면 1980년대 후반 이후에는 다품종소량생산의 시대로 스피드의 논리

  • [사업계획서] 이동 애견 미용 사업
  • 미용과 건강체크, 애완견 용품 판매부가서비스 제공 애견 호텔의 전문성 강화(핸들러 충원, 애견 훈련 실시)목욕상품보다 애견병원 및 애견용품 주력애견 테마파크 (수영장, 레스토랑, 스튜디오, 놀이터)애견 전문 보험(마일리지 사용)고객들 간의 커뮤니티 형성사업 전개방향사업 향후 계획2. 기업소개사업 향후 계획-테마 파크3.사업 및 제품 개요1. 이동식 애견 미용▷ 고객 애완견 전화, 인터넷 등으로 접수 후 직접 방문▷ 접수 된 애견은

  • [사업계획서] 애완견시터(Sitter) 사업계획서
  • 미용 페키지를 제공한다. 애견 미용 페키지란 애견 미용의 예약, 애견의 이동, 미용 서비스, 마지막으로 추후 예약까지의 모든 절차를 말한다.- 월 중 1회의 건강상태 체크. (2만원 상당)제휴 동물 병원을 맺고 월 1회의 건강 상태 체크 서비스를 제공한다. - 셔틀 버스의 운행운행 시간 30분 이내를 기준으로 셔틀 버스를 운행하여, 고객의 편의를 지원한다사업계획서 - 2. 애완견시터 서비스 소개- 가상의 A반 예상 시간표요 일시 간월요일화요일수

  • [사업계획서] 인터넷 애견업체 창업계획서
  • 방문하여 미용 및 예방접종 간단한 건강 진단 등을 함.사업 추진 전략사이트 구축대화방 이용사이트에 무료애견 동영상 계제사업 추진 전략마케팅신문 및 각종지면광고를 통한사이트 홍보검색엔진 및 제휴사이트에배너광고사업 추진 전략마케팅향후 전략더 나아가 지점 형태의프렌차이즈로 오프라인-온라인의 상호보완적인 형태의 사업 계획 각종부가서비스를 제시하여 고객을 창출하고 온라인 개념의 동물병원 네트워크 구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